Braun Strowman Workout Routine & Diet Plan

안녕 친구, 오늘 우리는 Braun Strowman Workout Routine & Diet Plan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Brawn Strowman은 많은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인기있는 WWE 레슬러입니다

당신은 모르실 지 모르지만 그의 진짜 이름은 Adam Scherr입니다 Strowman은 괴물의 더 많은 것, 그는 미친 괴물 같이 먹고 운동한다 결과는 일 수있다 그의 경기에서 본 그는 "내가 구급차를 뒤집어 쓰지 않을 때 나는 체육관 스태킹 판에있다 및 무게를 세게 나는 하루에 거친 15,000 칼로리를 먹어서 나를 괴물에게 먹일 수있다

" Braun Strowman의 운동 일정 1 일차 : 등뒤  4 세트의 앉은 다리 프레스 : (각 세트에 40 명의 담당자)  피라미드 거짓말 다리 컬 4 세트  4 세트의 피라미드 스미스 머신 레인  Stiff-Legged Deadlifts 4 세트

 Box Jumps 4 세트 : (각 세트에 25 개의 담당자)  3 종의 종아리 깎기 : (각 세트 당 20 명)  피라미드 덤벨 행 4 세트 4 세트  4 세트의 Lat 풀다운  좁은 그립으로 4 세트의 피라미드 래트 풀 다운

 4 세트의 착석 풀리 행  4 세트의 Barbell Shrugs (각 세트에 10-12 명의 담당자)  Heavy Dumbbell Shrugs 4 세트 (각 세트 당 10-12 명의 담당자) 2 일째 : 가슴과 어깨  4 세트의 Dumbbell Incline press

 피라미드 덤벨 경사 롤러 프레스 2 세트  4 세트는 덤벨로 가슴 앞자리를 만듭니다  4 세트의 피라미드 덤벨 벤치 프레스  Dumbbell Bench 프레스 2 세트  4 세트의 피라미드 장착형 오버 헤드 프레스 : 4 세트의 피라미드

 4 세트의 덤벨 프론트 레이즈 : 4 세트  4 세트의 피라미드 덤벨 사이드 레이즈 : 4 세트의 피라미드  4 세트의 Bent-Over Lateral Raises : 4 세트  4 세트의 케이블 플라이 : 4 세트가 실패 할 때까지 수퍼 세트  4 세트의 딥 (고갈 상태가 될 때까지 각 세트의 무제한 담당자)

3 일째 : 팔과 복근  Triceps 푸시 다운의 4 세트 : (8-12 명의 담당자 각 집합에서)  4 세트의 Triceps Push-downs : (각 세트당 8-12 명의 담당자)  사행 삼두근 해머 분쇄기 4 세트 : (각 세트당 8-12 명의 담당자)  3-4 세트의 Barbell Bicep Curls : (각 세트에 8-12 명의 담당자)

 4 세트의 Preacher Curls : 각 세트당 8-12 명의 담당자  4 세트의 Dumbbell Hammer Curls : (각 세트에 8-12 명의 담당자)  3 세트의 더블 크 런치 : (각 세트당 25 회)  3 세트의 자전거 크런치 : (각 세트 25 회)  3 세트의 Reverse Crunches : (각 세트당 25 회)

 Dumbbell Incline 인쇄기 4 세트 : (각 세트당 20-25 회)  2 세트의 Dumbbell Incline 인쇄기 : (각 세트 당 20 회)  플랫 벤치에 아령이있는 4 세트의 피라미드 가슴 받침대  4 세트의 Dumbbell Bench 프레스 : (각 세트에 15-20 명의 담당자)  2 세트의 피라미드 덤벨 벤치 프레스 : (각 팔을 교대로)

 4 세트의 피라미드 장착형 오버 헤드 프레스  4 세트의 피라미드 덤벨 프론트 레이즈 : 4 세트의 피라미드  4 세트의 덤벨 사이드 레이즈 : (각 세트 당 20-25 회)  4 세트의 피라미드 굴곡 : 4 세트의 피라미드  케이블 플라이 (Cable Flys)의 4 가지 수퍼 세트 : (각 주에서 휴식의 분)

 5 세트의 딥 : (1 분간의 휴식으로 고갈 될 때까지 각 주마다 무제한의 담당자) 주 5 : 등 및 다리  4 세트의 앉은 다리 프레스 : (각 세트에 40 명의 담당자)  피라미드 거짓말 다리 컬 4 세트  4 세트의 피라미드 스미스 머신 레인

 뻣뻣한 다리가 달린 데 드리프트  Box Jumps 4 세트 : (각 세트에 25 개의 담당자)  3 종의 종아리 깎기 : (각 세트 당 20 명)  4 세트의 피라미드 덤벨 열  4 세트의 피라미드 와이드 그립 래트 풀 다운 : 와이드 그립으로 4 세트

 4 세트의 피라미드 형 좁은 그립 래트 풀다운  4 세트의 착석 풀리 행  4 세트의 Barbell Shrugs : (각 세트 당 10-12 명의 담당자)  Heavy Dumbbell Shrugs 4 세트 : (각 세트 당 10-12 명의 담당자) 주 6 : 팔과 복근

 Triceps 푸시 다운 4 세트 : (8-12 명의 담당자 각 집합에서)  Narrow Grip Triceps 푸시 다운의 4 세트 : (각 세트의 8-12 회 반복) § Tricep Skull crushers의 4 세트 : 각 세트당 8-12 명의 담당자  3-4 세트의 Barbell Bicep Curls : (각 세트에 8-12 명의 담당자)  4 세트의 Preacher Curls : 각 세트당 8-12 명의 담당자

 4 세트의 Dumbbell Hammer Curls : (각 세트에 8-12 명의 담당자)  3 세트의 더블 크 런치 : (각 세트당 25 회)  3 세트의 자전거 크런치 : (각 세트 25 회)  3 세트의 Reverse Crunches : (각 세트당 25 회) 브라운 Strowman의 규정 식 계획

Strowman처럼 거대한 사람의 경우, 일반 레슬러의 식단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왜 하루에 12,000 ~ 13,000 칼로리를 소비하는지 브라운은 배가 고팠다 고 말하면서 그는 단지 먹고 먹는다 그는 또한 우스개 소리를 내며 어떻게 가끔 젖소처럼 자라는 지 말합니다 "알다시피, 나는 추적하지 않는다

내가 먹는 물건들 배고프면 먹는다 내가 일하는 많은 사람들이 '오, 여기 먹어야 해 또는 거기 또는 이것 및 저것 " 그냥 먹어

나는 상관 없다 나는 보통 3 개의 앙트레를 먹는다 나는 주중에 Chipotle을 먹고 식사 사이에 간식을 먹는다 그래, 나는 일종의 암소처럼 나는 하루 종일 방목하다

" Chipotle은 Strowman의 절대적으로 애용하는 사람입니다 매주 6 일마다 먹습니다 주! 그가 Chipotle을 먹지 않을 때, Braun은 나가서 멕시코 음식을 많이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인기있는 멕시칸 레스토랑에서의 그의 주문은,  한 숟가락의 쌀 한 그릇  야채 구이

 스테이크 3 스푼 닭고기 2 숟가락  구아 쿠 옥수수  사워 크림

그러나 Braun은 그가 먹는만큼 체육관에서 갈아 탄다 그래서 그는 자신을 강하게 유지한다 그리고 위대한 모양 결국 큰 몸으로 큰 책임을지게됩니다 다른 팁이 있다면 의견 섹션에서 다른 독자와 공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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