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Physical Exercises For Beginners | “Doc Talks” with Dr. Daniel Nuzum

Daniel Nuzum : 영감받은 비디오에서 영감을 얻은 분들을 위해 육체적으로 활동하기 위해, 우리는 모든 종류의 질문을 받고 있습니다 "운동을하지 않은 사람을위한 최선의 운동 유형은 무엇입니까? 또는 오랜 시간 동안 운동하지 않은, 정말 체육관에서 리프트 가중치가 조건이되지 않습니다, 아니면 어떤 스포츠를하러 가야합니까? 아주 처음부터 어떻게 시작 하시겠습니까? " 가장 먼저 할 일은 움직이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냥 움직여 초심자를위한 운동으로 걷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큰 근육을 얻고, 다리를 움직이고, 피를 빨고, 그것들은 당신이 더 나은 상태로 나아갈 수 있도록하기 위해 시작해야하는 모든 첫 걸음입니다 나는 앉아있는 환자들에게 하루에 30 분씩 걷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30 분 도보가 쉽고 몸이 적응하고 강하게되면, 그런 다음 다른 연습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수정 된 팔다리, 아마도 무릎을 구부릴 수도 있고 어쩌면 약간의 위기를 피할 수도 있습니다 일단 우리가 거기에서 도착하면 체육관에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합니다 또는 세트 운동 루틴을하는 것 요점을 되풀이하면, 앉아있는 사람은 돌아 다니지 않았고, 매일 30 분씩 걷는 것이 시작하고 움직이기위한 목표입니다 더 나은 상태로 들어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