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Exercises For Weight Loss

당신이 일주일에 여러 번 운동을하고 몸무게를 줄이면, 최소한의 시간으로 최대한의 결과를 제공하는 루틴이 필요합니다 운동 과학자들은이 특별한 문제에 대해 열심히 노력해 왔으며, 이제 수년간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다음 8 가지 운동 – 제대로 완료 되었음 -을 따르면 슬림하고 긴장된 신체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Advertisement – Cardio 아래 계속 읽기 American College of Sports Medicine에 따르면, 운동 루틴에 조금만 비틀어서 운동 후 최대 24 시간 동안 신진 대사를 높일 수 있다고합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정기적 인 산책 (또는 달리기, 수영, 자전거 타기, 타원형 세션 등)에 짧은 시간의 격렬한 노력을 주입하는 것입니다 강도는 효과적으로 운동하는 동안 신진 대사를 약간 더 높은 속도로 재설정하며 다시 느려지는 데 몇 시간이 걸립니다 당신이 샤워하고 타월을 한 후에도 계속 칼로리 화상을 입습니다 워커 인 경우 일반적으로 30 분 동안 운동을하는 경우 5 분마다 30 초 동안 조깅을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더 적합 해지면 간격 길이를 1 분으로 늘리고 도보 세그먼트를 4 분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신진 대사 증가를 위해, 당신은 간격 부분이 당신을 열심히 호흡하게하는 것을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광고 – 계속 읽기 아래에서 피트니스에 대한 걷기를 시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Strength Goran Bogicevic / Shutterstock Advertisement – 계속 읽기 아래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