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ginner workout routine Calisthenics

얘들 아, 내 이름은 Darek이야 너는 나를 믿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20 살이다

비록 내가 보이지 않는다해도 내 일년 몸 변형 비디오를 공개 한 후 나는 너에게서 수천 메시지를 받았다 그리고 나는이 모든 것들에 대답하려고 노력하고있다 그러나 나는 약 5 개의 질문을 선택하기로 결정했다 대답을 해줘 내가 설명하기를 원한다면 너에게 모든 것이 나에게 오래 걸릴거야

그래서 오늘은 운동 루틴과 내가 어떻게 시작했는지 집중할 것입니다 하지만 다섯 가지 질문에 답할 것이므로 사람들이이 문제로 옮기자 그리고 질문에 가자 첫번째 질문이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나의 부엌으로 이사했다 나는 먹는 스타일을 바꿨나요? 예, 그렇습니다

왜냐하면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너가 과체중이라도 상관없이 또는 근육 덩어리에서 얻을 수없는 마른 체형 영양은 운동뿐 아니라 열쇠 일 것입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많은 설탕과 건강에 해로운 제품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약 1500 kcal를 하루에 소비하고 있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내 식습관을 바꾸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나는 하루에 약 3500 칼로리로 칼로리를 늘렸다 나는 값진 제품과 식사를 선택했다 그래서,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은 지금 내 식용 스타일이다 그리고 이것이 제가 정말로 관심이있는 주제이기 때문에 당신에게 영양 영상을 녹음 할 것입니다

이 모든 지식을 당신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바로 가기뿐만 아니라 더 긴 비디오를 만들 것입니다 설명과 함께 그럼 공원으로 돌아가 보충제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좋아, 두 번째 질문은 단백질 파우더를 먹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내게 그걸 요구하고있어 그리고 근육 성장에 필요한지 여부를 물어 봅니다

전혀 그렇지 않다 열쇠는 운동 계획뿐만 아니라 좋은 영양 또는 규정 식 계획 일 것입니다 나는 단백질 파우더를 사용했으나 단지 03kg 그리고 나는 그것을 위해 더 맛있는 식사를하기 위해 가기로 결정했다 특히 오믈렛이나 코티지 치즈의 경우 그래서 사람들, 보충제는 괜찮지 만 당신은 그것 없이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첫째로 당신의 영양 및 운동 계획에 집중하십시오, 그 후에 당신은 보충 교재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너를위한 영양 안내를 공개 할거야 그래서 당신은 그것이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 하는지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내 YouTube에 곧 나타납니다 저기에서 다이어트에 대해 조금 더 이야기 할 것입니다 다음 질문으로 넘어 갑시다

3 번 질문은 나는 스테로이드를 가져 갔는가? 네, 제 여행이 시작된 이래 스테로이드를 사용하고있었습니다 그리고 내 비디오에서 볼 수 있듯이 내 닭 다리는 꽤 잘 발달되어있다 그것은 스테로이드 때문입니다 아난드 아니, 나는 어떤 종류의 스테로이드도 사용하지 않았다 나는 부모님과 내 여자 친구를 실망시키지 않을거야 이 비디오를 누가 녹음하고 있나요? 그래서, 나는 미안하지만 결코 나는 어떤 종류의 주스도 결코 없을 것입니다 이것은 나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질문 4 번으로 넘어 갑시다 당신이 제게 물었죠 나는 어떻게 이렇게 빨리 진보 했는가? 이것이 진짜로 1 년 몸 변환 이었는가? 사실 1 년의 체조와 3, 5 개월의 체육관이있었습니다 내 비디오에서 말했듯이 너에게 말할 많은면들이있다 그래서 나는 빨리 진행하는 방법을 설명 할 다른 비디오를 녹음 할 것입니다 그리고 내 웹 사이트에서도 읽을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로 "나의 변신" 나는 너와 함께 나누고 싶은 모든 것을 거기에 썼다 그리고 그것은 많은 물건에 달려 있으므로 다른 비디오를 녹음 할 것입니다 내가 지름길에서 말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좋아, 내 운동 루틴으로 이동하자 너를 기다리고있는 사람이 많다는 건 알아 오늘 저는 이것에 집중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모든 사람들이 개인이라는 사실을 알아야합니다 이것이 내가 사용한 운동 루틴이 보다 고급 인력이 사용하고있다 너에게 그렇게 효과적이지 않을 수도있다 이것이 운동 계획을 개별적으로 만들어야하는 이유입니다 혼자서 운동 계획을 만들거나보다 발전된 사람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세요 마른 체형과 과체중 이미 고급 연습 문제로 시작한 일상을 공유하면 내가 풀 업을 할 수 있었기 때문에 과체중 인 사람은 심지어 1을 만들 수 없을지도 모른다 또는 등 받침대를 위로 올리거나 다른 연습 문제 이것이 연습 문제를 항상 선택해야하는 이유입니다 당신의 체격, 당신의 목표와 가능성에 맞는 그런 다음 고급 연습으로 이동하십시오 오늘 연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내가 사용하고 내 의견으로는 가장 좋은 것들 그러나 당신이 그 (것)들을 실행할 수없는 경우에 당신은 이것들의 더 쉬운 버전을 위해 있어야한다

내가 다이어트와 운동 계획을 만들 때 사람들을 위해 나는 항상 인터뷰를해야한다 그 때문에 나는 연습 문제와 일치시킬 수있다 담당자, 세트 및 기타 이 사람의 목표와 일치 시키려면 자, 내가 어떻게 훈련을했는지 조금 더 나는 기본적인 운동으로 시작했다 힘을 얻기 위해 2 개월 동안 만들었 어 그래서 나는 더 고급 스킬로 시작할 수 있었다

진행 또한 나는 초기에 이미 정문을 포함시켰다 나는 이미 어깨에 힘이 있었기 때문에 더 많은 균형을 필요로합니다 2 개월 후 나는 기술에 더 초점을 맞추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나는이 실습을 진행하고 있었다 좋아, 시작하기 전에 관심이 있다면 내 개인 운동 또는 다이어트 계획 가져 오기 방금 출시 된 내 웹 사이트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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