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ginner Kegel Exercise Routine with Intimate Rose Pelvic Floor Weights

안녕하세요, 저는 Amanda Olson입니다 나는 물리 치료 의사이다

인증 된 골반 마루 재활 전문가 할 일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하얀 무게가 너무 무거울 경우 그래서 당신이하고 싶은 것은 등을 대고 누워있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 몸에 하얀 체중을 넣을 것이고, 구부린 무릎으로 매트 위에 누워, 너의 발은 어깨 너비만큼 벌린다

너 연습 할거야 체중이 질 내부에있는 느낌, 그것을 당신 몸으로 더 끌어들이는 연습을 할 것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요도가 망원경이라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망원경을 위로 들어 올려서 몸에 넣으려고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들어 올 것입니다

그 무게가 몸에 더 많이 들어간다 누워서 우리는 중력에 직면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추락하지 않고 연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숨 쉬고있는 숨쉬는 패턴을 포함 할 것입니다 내뿜다, 계약하다

당신은 부드럽게 숨을 내뿜을 것이고, 당신 몸에 그 무게를 끌어 당길 것입니다 우린 5 초간 기다리는 중이 야 그러면 너는 숨을들이 쉬고, 그리고 다시 긴장을 풀어 라 당신은 10 번 그렇게 할 것입니다 그럼 너는 너의 손과 무릎에 굴러 갈거야

너는 너의 어깨 바로 밑에서 너의 손을 원할거야 엉덩이 바로 밑의 무릎을 체중을 느낄거야 이번엔 약간 다르게 그래서 체중은 골반 보울 앞으로 기울어 질 것입니다 조금

그리고 우리는 똑같은 과정을 반복 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숨을 쉬게 될 것입니다 내뿜다, 계약하다 그리고 당신은 끌어 당길 것입니다 내가 이렇게하면 내 몸이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네가 케겔을 할 때, 우리는 골반을 흔들지 않을거야 우리는 시체를 전혀 움직이지 않을거야 당신은 5 초의 홀드로 10 번이나 반복 할 것입니다 그 운동을 하루에 2-3 번하고, 그리고 점차적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의 몸은 더욱 강해지고 조율 될 것입니다 당신은 서있는 자세로 올라갈 준비가 될 것입니다

다시 돌아 다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