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ginner Chest Workout For MASS! (4-1-2-1 GIANT SET ROUTINE!)

무엇 챔피언 달려! 나는 우리가 가지고 GeneExpressionTrainingcom의 빈스 델 몬테을 해요 대중을위한 초보자 가슴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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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아 보자 초보자로서 그래서, 당신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무게를 소유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좋구나 초보자가 만드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이 이야기 얻을 것입니다 단지 그냥 강해, 강해, 강해, 그것 때문에 당신으로 잘못 강해, 당신이하는 방법을 배운 나쁜 이동 패턴을 만드는 것입니다 "많은 신체 부위에 걸쳐 부하를 분산"라고 무언가를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당신의 몸은 항상 시도하고 최소 저항의 경로를 찾을 것입니다

A와 그래서 초급, 기본 목표는 근육에 긴장을 지시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당신이 구축하려는 당신은 당신이 단지 무게에 말뚝 박기 지킬 때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 우리가하는 일은 템포와 운동입니다 템포가에가는 어떻게 운동의 모든 지점에 무게를 소유하는 방법을 가르치고 우리가 갈거야 네 자리의 템포를 사용합니다 첫 번째 숫자는 4 2 네거티브이다 우린 사용 통제 무게를 낮추기 위해 4 초 걸릴거야 당신의 근육은 종류의 자동차에 브레이크를 좋아하고 말에 우린 잡고있어 1 초 중량

우리는 바로 다시 무게를 가지고 거 아닙니다 우리는 긴장을 유지, 근육 거 계약에있어 우리가 가지고있는 것을 보여 소유권과 우리는거야 무게를 집어 넣은 것 2 초 동안 백업 할 수 있습니다 우린 무게를 스윙 아닙니다 우린 밀어 아니에요 무게 우리는 괜찮아, 저항에 대한 거 계약이야

그 다음에 상단 우리는 하나의 초 거 일시 정지를하고있어 그 하나 개의 대표입니다 좋구나 나를 살펴 보겠습니다 연습을 통해 너희들 그래서 우리는 여기 네 가지 운동을 가지고있다 연습 1은 의대 볼 스퀴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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