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ernating Workout Routine Exercises – Start Resistance Training Now – Free Beginner Workout

교대 운동 일상적인 운동은 중요합니다 이 비디오에서는 운동에 새로운 운동을 언제 그리고 어떻게 도입 할 것인지 정확하게 알려 드릴 것입니다

내 채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닥터 Fox? 리프팅 피부과 전문의 나는 이미 내 실용적인, 세 심하게 배운, 일주일에 3 번, 초급, 이전 비디오의 전신 운동 루틴을 보려면이 버튼을 클릭하여 체크 아웃해야합니다

여기 카드 12 주 동안 일관된 교육을 받으면 점차 새로운 운동을 시작하게됩니다 3 전신 운동 운동 중 2 번 운동을 이전과 동일하게 유지하면서 시작하십시오 주 특정 근육 그룹에 대해 새로운 운동을 소개합니다 예를 들어,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을 훈련 할 때, 정상적인 전신 운동 일상적으로 월요일에 새로운 앞다리 운동과 새로운 다리 운동을 소개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사이드 delt와 새로운 뒤 수직 수류 운동, 그리고 새로운 가슴과 금요일에 새로운 허리 수평 당김 운동 그 후 12 주 후에는 매주 월요일 전신 운동을 완전히 다르게 할 수 있습니다 수요일과 금요일, 각 근육 그룹에 대해 세 번째 운동을 소개합니다 이 재생 목록의 다음 동영상에서 각 근육 그룹 3 개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기본 연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