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Minute Fat Burning Morning Routine You Can Do Everyday

(알람 버즈) -무슨 일이야? Chris Heria입니다 다른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침이 시작됩니다 그들이 깨어나 자마자 다른 사람들처럼 그들은 약간의 유산소, 어떤 종류의 아침 루틴, 런닝 머신에서 달릴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하루를 시작해서 걷어차 겠지 매일 아침 할 수있는 아침 일과 지방을 태우고 근육을 만들도록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그리고이 모든 일상적인 운동은 영향이 적습니다 깨어날 수 있다는 의미 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은 하지만 모든 사람이나 초보자가하는 기본 운동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전의 체력 경험을하지 않습니다 이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시작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오늘 아침 나와 함께 이 루틴 내에서 우리는 우리 몸 안에서 모든 다른 근육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특정 근육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이 루틴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일 매일

당신은 당신의 근육을 자극 할거야 때리는 것보다 훨씬 더 자주 하루에 하나의 주요 근육 그룹 근육 그룹 만 볼 수 있습니다 아마 일주일에 한 번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일관되게 있는지 확인합니다 일주일 내내 근육 활성화 및 발달 그리고 가장 좋은 것 중 하나 아침에이 첫 번째 일을 계속 만들 것입니다 이미 화상 후 효과 운동 완료 하루 종일 지속될 것입니다 최대 24 시간 동안 지방을 계속 연소합니다

매일 아침마다이 일을하도록하겠습니다 정말 그렇게 힘들지는 않을 것입니다 약속 할게요 당신은 일관되게 지방 연소, 근육 만들기, 그리고 당신의 인생의 가장 좋은 형태를 얻는 것 아래층으로 가서 시작합시다 자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에 HeriaPro 앱을 열고 이 운동으로 바로 들어 갑시다 각 운동마다 우리는 45 초 동안 그것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15 초 휴식을 취할 것입니다 각 움직임 사이에 이것을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이라고합니다 이것이 당신에게 줄 것입니다

화상 후 효과 최대 24 시간 동안 지방을 태워야합니다 이 운동을 마치고 나면 첫 번째 운동은 반 버피입니다 그 운동을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계속해서 운동을 클릭하십시오 비디오를보십시오 (부드러운 전자 음악) 좋아요, 45 초만 봅시다 우리는 발 위로 팔 굽혀 펴기를 할 것입니다

(부드러운 전자 음악) ♪ 헤리 아 음악 ♪ (날카롭게 내 쉰다) 괜찮아 그래서 우리는 첫 번째 운동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팔 굽혀 펴기 위치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발에 팝업 내가 한 것처럼 폭발 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신의 속도대로해야합니다 결국에는 나아질 것입니다

다음 운동은 발끝을 번갈아 가며 판자로하는 것입니다 가자 (부드러운 전자 음악) 핵심을 단단히 유지하십시오 호흡을 조절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너무 빨리 숨을 쉬면 당신은 스스로 가스를 배출 할 것입니다 다리를 똑바로 유지하십시오

바깥 쪽을 탭하고 들어 와서 다른 쪽을 누릅니다 견갑골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핵심을 참여시킵니다 몸 전체를 조입니다 (날카롭게 내 쉰다) 운동이 활발한 휴식을 취하도록 더 어려운 운동을 마치 자마자 반 버피처럼 심박수를 계속 유지하고 싶을 때 땀을 흘리고, 지방을 태우고, 근육을 자극하고 성장시킵니다

다음 연습으로 넘어 갑시다 측면 판자를 잡으려고합니다 (부드러운 전자 음악) 이 연습에서는 매우 중요합니다 복부와 관계를 맺고 특히 당신의 비스듬한 실제로 어깨에서 밀고 있습니다 몸을 들어 올리려고 가능한 한 핵심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그러니 온종일 짜내고, 숨 쉬고 호흡하십시오 계속해서 전환하겠습니다

♪ 헤리 아 음악 ♪ (날카롭게 내 쉰다) 괜찮아 계속하자 다음 연습으로 넘어가겠습니다 그것은 낮은 판자에서 높은 판자 일 것입니다 우리의 핵심 작업을 계속합니다

또한 우리의 몸 전체를 참여 팔을 자극합니다 이 연습으로 바로 넘어 갑시다 45 초 (부드러운 전자 음악) 이 운동을하는 동안 중요합니다 견고성을 유지하기 위해 그리고 핵심의 형태와 기술 이런 식으로 움직이고 싶지 않아요 이 운동을 할 때 양식을 최대한 엄격하게 작성하십시오 반쯤 가면 당신은 어떤 손을 바꾸고 싶습니다 실제로 시작하겠습니다

이 중 몇 가지를 더하십시오 좋아, 스위치를 켜자 ♪ 헤리 아 음악 ♪ 괜찮아 (날카롭게 내 쉰다) 다음 운동은 엉덩이 차기입니다 이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움직임입니다 지금 강도를 되찾아주세요 그리고 우리는 팔에서 휴식을 취할 것입니다

다리에 더 많은 에너지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계속 열심히 갈 수있을거야 진행하십시오 알았어,이 엉덩이 차기 시작하자 (부드러운 전자 음악) ♪ 헤리 아 음악 ♪ 호흡을 조절해야합니다 천천히 숨을 내쉬고 천천히 내 쉰다

횡경막을 통해 숨을 내쉬십시오 실제로는 호흡이 모든 것입니다 호흡 조절법을 배울 수 있다면 훈련하는 동안 제대로 호흡하고 당신은 지구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우 괜찮아

우리는이 루틴을 거의 끝냈습니다 우리는 무릎 도청으로 이동할 것입니다 45 초 그래서 우리는 단지 뒤에서 걷어차 고있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정면에서 올릴거야 전방 및 후방 근육 사슬 작동

이 높은 무릎 도청으로 바로 들어가 봅시다 (부드러운 전자 음악) ♪ 헤리 아 음악 ♪ 무릎을 최대한 높이 올리십시오 그들을 높이 올리면 더 많이 참여할수록 이 움직임을 잘하고 있습니다 5 초 더요 (날카롭게 내 쉰다) 좋아, 우리는 계속 나아가고있다 당신이 사람들을 볼 수 있듯이, 나는 땀에 흠뻑있다

이것은 단지 하나입니다 그 말로 계속해서, 무릎 높이가 높은지 확인하고 우리는 마지막 연습으로 갈 것입니다 45 초 동안 스쿼트를 뛸 것입니다 여기 있습니다 (날카롭게 내 쉰다) (부드러운 전자 음악) ♪ 헤리 아 음악 ♪ 당신이 가진 모든 것을 계속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핵심을 참여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능한 한 폭발적으로 유지하십시오 우 괜찮아 1 라운드로 마무리하겠습니다 계속해서 운동에서 스쿼트 점프를 확인하십시오

거기에 당신은 완벽한 아침 루틴이 있습니다 모든 체력 수준 지금 시작해 그리고 사람들은 이것의 한 라운드를 명심하십시오 보다 효과적이다 런닝 머신에서 30 분 동안 달리고 팔을 운동 할 때 더 유익합니다 몸에있는 다른 근육들도 심장뿐만 아니라 이 루틴은 아침에 처음으로 완벽합니다 7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전체 루틴을 완료합니다 45 초 동안, 15 초 동안 7 번만 운동하면 이 모든 운동은 충격이 적은 기본 운동입니다

바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사전 지식이나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여전히 ​​미친 운동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지방을 갈가리 찢을 것입니다 매일 아침 근육을 일관되게 유지하십시오 결국에는 이보다 훨씬 나아질 것입니다 이 루틴은 훨씬 쉬워 질 것입니다

당신은 두 라운드를 갈 수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결국 3 라운드, 25 분에서 30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매우 효과적인 운동을합니다 아침에 30 분이 없다면 30 분 전에 일어나 진실은 우리에게 항상 시간이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시간을 만들어야합니다 정말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싶습니다 그 말로 따라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루를 시작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내일 아침에 보자 이 루틴을 다시 수행하십시오 실제 결과를 보려고한다면 당신은 똑똑하게 훈련해야합니다 제대로 구성된 운동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들어오고 있는지 확인 인생 최고의 모습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내 개인적인 운동을 원한다면 내가 게시 한 운동 프로그램 매일 매주마다 HeriaPro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당신의 전화에 내 모든 루틴을 가져 실시간으로 게시 할 때 마치 주머니에 개인 트레이너로있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뿐만 아니라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개인적인 운동과 일상에 하지만 다른 사람들을 위해 한 모든 운동 과거에는 운동 발생기뿐만 아니라 내가 개발 한 당신을 위해 특별히 운동 프로그램을 만드는 그리고 당신의 체력 수준, 피트니스 목표를 염두에두고 원하는 근육 그룹을 연결하기 만하면됩니다

얼마나 운동을해야하는지 당신의 체력 수준, 어떤 종류의 장비를 사용하고 싶습니까? 워밍업을 원한다면 그리고 당신은 즉시 당신을 위해 만들어지는 루틴을 얻게 될 것입니다 크리스 헤리 아 스타일 HeriaPro 앱에서 see겠습니다 이 비디오를 시청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비디오를 즐겼다면 그런 다음 좋아요 버튼을 부셔주세요

아래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다음 동영상에 대해 알려주세요 모든 의견을 읽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비디오를 친구와 확실히 공유하십시오 근육을 키우고 지방을 태우려고합니다 아침 루틴을 높이십시오 일주일 동안 더 많은 내용을 보려면 인스 타 그램에서 나를 팔로우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거의 모든 단일 게시물 나는 항상 어떤 종류의 공짜를합니다

그리고 그 일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원한다면 그런 다음 IG에서 나를 팔로우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크리스 헤리 아입니다 채널에서 음악을 즐기고 있다면 그럼 확실히 당신이 있는지 확인 SoundCloud에 대한 소식을 알려주세요 내가 10K 추종자에게 도달하자마자 나는 모든 음악을 발표 할거야 이 채널에서들은 아직 들어 보지 못한 노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The Thenx Crew와 나는 8 월 말 로마, 베를린, 바르셀로나 우리만의 운동 이벤트를 게시합니다 너희들이 참석하고이 일에 참여하고 싶다면 그런 다음 바로 가입하십시오 thenx

com/blog/events에 이벤트가 곧 다가옵니다 스팟이 매우 빠르게 채워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지금 자리를 예약하십시오 아래 설명에서 링크가 다운되었습니다 그리고 8 월 말에 you겠습니다 그리고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다음 주 목요일이나 다음 일요일에 see겠습니다

Thenx 채널에서 미친 사랑, 아기를 평화롭게 (부드러운 전자 음악) 버튼을 좋아하는 사람을 부수십시오 (뱅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