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minute HIIT Back workout routine in 3D animation

부인 성명 30 초 뒤 각 운동 사이에 십초 휴식을 행사할 장비 : 운동 스틱이나 아령 수건 쌍 먼저 운동 위로 확장 상체를 들어 올려 뒤로하고 앞을 향해 열린 길을 건너 이동하면서 스틱을 당기는 텐션에 팔을 유지 중지하고 다음 연습 준비 위도 다리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만큼 높은 최대 다리

3 초 동안 똑바로 한쪽 다리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대체 다리 중지하고 다음 연습 준비 팔 스윙과 코브라 리프트 당신의 뱃속에 내려 거짓말과 바닥에서 가슴과 다리를 유지 위아래로 팔을 스윙 중지하고 다음 연습 준비 조류 개 한쪽 다리 2 초 동안 동시에 대향 아암 확장

다른 측면 중지하고 다음 연습 준비 반 푸시 업으로 돌아 가기 확장 땅을 건드리지 않고 반 푸쉬 업 위치로 다시 확장 위치에서 스위치 중지하고 다음 연습 준비 게 발가락 터치 왼쪽 다리를 킥과 오른손으로 왼쪽 발을 만져보십시오 다른 측면 중지하고 다음 연습 준비 무기 W-올린다 45도 각도로 구부러진 무릎을 유지합니다

상단에 도달 뒤로 팔을 회전 중지하고 다음 연습 준비 후방 판자 가능한 한 높게 엉덩이를 들어 올립니다 1 초 동안 상단에 위치를 잡고 중지하고 다음 연습 준비 활과 화살 아령 당깁니다 당신의 어깨에 가까운 아령을 당겨 중지 건강한 라이브이 운동을 일주일에 2 ~ 3 배를 반복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