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Effective Exercises to Get a Hard Abdomen – Canada 365

하드 복부를 얻는 5 효과적인 연습 당신이하지 귀하의 처지는 배에 대해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복부는 의심 할 여지없이, 지방을 제거하는 가장 어려운 곳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결과를 볼 그나마 주된 이유는식이 요법이나 운동 루틴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이 분명히 과정의 일부입니다,하지만 하드 복부를 얻기에 오는 가장 중요한 측면은 사람의 정신 태도이다 목표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당신이해야 할 첫 번째 일은이다 : 결정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당신이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무엇을해야 할 것이 무엇입니까? 자신을 안심 개봉 준비를 할 것을 유지한다

당신이 도달하고자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당신의 목표를 달성 자신을 시각화, 미래를보세요 자신을 믿으십시오 그말 질질 끌어! 그것의 시간을 시작합니다 어떻게 먹어야한다? 잡지, 온라인 다이어트의 수천을보고, 친구에서 그들에 대해 듣는 것은 새로운 것이 아니다 단백질, 탄수화물과 지방 :이 다이어트의 문제는 그들 중 대부분이 다량 영양소, 즉 부족 때문이다 이것 때문에, 몸은 결함을 경험하기 시작합니다

무슨 일 theyve 자신의 근육에있는 글리코겐 예금의 전부를 사용하기 때문에 사람이 매우 신속하게 무게를 잃는 것입니다 이들은 근육 구조에서 발견되는 탄수화물이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적은 무게, 그러나 그들의 근육은 평평하고 약한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늘 힘든 복부 있습니다 당신은이를 방지 하시겠습니까? 당연하지! 오늘 잘 당신은 당신의 식단에 포함해야 할 음식에 대해 이야기 :

계란 : 계란 단백질의 훌륭한 소스입니다 자신의 Lucein 내용 덕분에, 그들은 당신의 근육을 강화 바나나 : 칼륨의 높은 수준은 근육의 신경 자극에 기여한다 귀리 : 귀리 아침 식사에 이상적입니다 그들은 함께뿐만 아니라 비타민과 탄수화물 하루를 시작하는 단백질을 제공한다

시금치 : 칼슘과 근육의 수축과 탄력을 선호 질산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붉은 육류 : 붉은 고기는 단백질, 철, 아연이 풍부하고 근육 기능에 도움이 비타민 B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화이트 티 :이 차 산화 방지제 같은 기능과 근육을 표시하는 데 도움이 폴리 페놀이라는 화학 물질이있다 캐슈 : 소량 씩 섭취하는 경우,이 너트는 일반적으로 신체의 기능을 향상시킨다 또한, 마그네슘, 아연, 인, 칼슘, 칼륨 등을 포함한다

수업 과정 전체 철커덕 첫째, 바닥 또는 벤치에 누워 그런 다음 무릎을 구부리고 머리 밑에 손을 넣어 그것의 중요한 팔꿈치를 유지합니다

당신의 머리에 관해서는, 그것은 당신의 턱과 가슴 사이에 공간을두고, 중립 위치에 있어야합니다 지금, 당신의 턱에 압력을주지 않고 상체를 들어 올립니다 당신은 당신의 복부 근육의 수축을 느낄 것이다 그런 다음, 바닥에서 어깨를 올립니다 시작 위치와 반복으로 돌아갑니다

10 반복 4 개 세트를 수행합니다 측면 판자 시작하려면, 옆에 누워 그런 다음, 바닥에 손바닥을 넣어 바닥에 가장 가까운 발과 같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엉덩이를 굽힘없이 자신을 들어 올리하기 위해 삼각형의 위치를 ​​형성해야합니다 30 초 동안이 자세를 유지한다 반대측에이 과정을 반복한다 엉덩이가집니다 먼저, 바닥에 누워

다리가 여전히 구부러진되도록 그런 다음, 앉아서 바닥에 손바닥으로 다시 뒤에 팔을 넣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같은 와이퍼 한쪽에서 다리를 이동합니다 무릎이 땅마다 접촉해야한다 20 반복 4 개 세트를 수행합니다

엉덩이 리프트 첫째, 바닥 또는 벤치에 누워 그런 다음, 90도 각도로 (굽힘없이) 다리를 들어 올립니다 이제 천천히 다리를 낮추고 다음 머리를 올시키는없이 다시 들어 올립니다 10 반복 4 개 세트를 수행합니다

상승 엉덩이 확장 시작하려면 확고한 벽을 찾아서 그것에 대하여 허리를 넣어 그런 다음, 벽까지 다리를 가지고, 조금씩, 바닥에 손을 넣어 지금, 당신의 가슴에 무릎을 구부리고 당신이 벽에게 킥을주는 것처럼 돌아갑니다 다른 다리와 같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각 다리 10 반복 4 개 세트를 수행합니다 그래서, 때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