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Daily Workout Routine | Core Workout for Back Pain Relief and Much More | GruiShui Workout

GruiShui 준비가 되셨습니까? 뭐라 짐작! 할 수있어! 내 웹 사이트로 이동하면됩니다 동영상 페이지로 이동 GruiShui

com에서 GRUISHUICOM입니다 GRUISHUICOM 동영상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시작할 수 있습니다

GruiShui Workout Tutorial을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우 첫 번째 비디오 그게 너에게 고기를 줄거야 그것의 중요성과 GruiShui가 왜 그렇게 독창적인지 설명 할 것입니다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너의 몸이하는 일 각 위치와 함께 튜토리얼 자체는 조금 길다 1 시간 남짓입니다 나는 많은 이야기를하기 때문에, 그러나 나는 많은 좋은 것들을 공유한다 많은 것을 설명하고 당신이 운동에서하는 일을 왜하고 있는지의 목적

그것은 매우 독특하기 때문입니다 일단 당신이 그것을보고, 당신이 좋은 노트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웹 사이트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가게에 가서 추천 해 전자 책 구입

전자 책이하는 일은 너와 오버 헤드를주는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설정했다 그래서 위에서 볼 수 있습니다 TheraClock 나는 너에게 숫자와 당신의 TheraTime 그것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조금 더 나은 것을 이해할 수있는 한 당신이 공간에서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 왜냐하면 비디오 나 심지어 직접적으로 한 반의 직접 지시에서 조금 어려워 나는 노력하고있어 트레이너를 얻는 시설을 시작하기 거기서 도움을 줄 수있을거야 하나 하나 더 조금씩 최적의 성능을 위해 공간에서의 포지셔닝을 다시 도울 수 있습니다 운동을 잘하면, 운동을 더 강하게할수록, 더 많이 이끌어 내고 활성화 시키면 각 프레스의 중요한 근육

당신이 얻을 결과가 좋을수록 때문에 GruiShui는 나에게 단지 시작했다 내 생명을 구하기 위해 등을 구해라 내가 너무 고통스러워서 나를 기능적으로 유지하려고 그리고 나는 건강 문제가 너무 많았습니다

나는 힘든 시간을 보냈을뿐입니다 나는 갑자기 외상을 입었다 내가 필요로했던 상황 내 딸을 위해 24/7에 강해야한다 그녀가 백혈병 진단을 받았을 때 그 후에 그녀는 3 년간의 화학 요법에 견딘다 과 다만 많은 비참함과 많은 치료가 필요했습니다

24/7 그리고 나는 그녀를 위해 거기에 있어야했습니다 그것은 내 우선 순위였다 GruiShui가되었습니다 그것은 내 등에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러나 lagniappe, 그것은 꽤 굉장한 나는 내가 기대했던 적이없는 결과를 얻게되었습니다 나는 내가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근육을 얻고 정의를 얻으십시오 카메라에서 이걸 잘 볼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조차 내 등이 꽤 좋다

근육 정의와 도처에 사실로, 나는 내가 깨달은 근육조차도 깨닫지 못한다 내가 실제로 강화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안장 가방을 없앴습니다 나는 항상 내 인생의 모든 안장 가방을 가졌다

그리고 나는 더 이상 그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훌륭한 운동입니다 예상치 못한 운동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을 방금 전에는 경험 한 적도 없을 것입니다 비록 당신이 이미 육체적으로 적합하더라도, 너 운동 선수와 너는있어

너는 단지 더 잘 수행하기를 원한다 너를 도울거야 실적 향상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너를 도울거야 복구 시간을 개선하십시오

나를 위해, 나는 언젠가 들어 올릴 수있는 침대가 될 수있다 또는 너무 조금 그리고 지금 들기 나는 그 문제가 없다 나는 내가 할 수 없었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아닙니다 나는 무거운 짐을 싣는 것이 좋습니다

뒷 문제가 많은 사람 리프팅이나 그와 비슷한 것에 대해서는 매우주의해야합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 일을 끝내면, 적어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몸은 평상시보다 훨씬 빨리 회복됩니다 그리고 나는 모든 이유를 가지고 계속할 수는 있지만 시간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한번 시도해보십시오 제발 유머에 한 번만 지나치다 운동을해라 처음부터 끝내라

시작하면 다음과 같은 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잘 알고 있고 당신은 "오, 전에 그걸 했어 "전에 이걸 했어 " 많은 운동이 그렇게하기 때문에

그들은 재활용 된 연습 일뿐입니다 또는 누군가가 그들을 데리고 그들 주위를 실제로 비틀어 버립니다 별로 안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너에게 약속한다 GruiShui는 매우 안전합니다

그 매우 효과적 극도로 매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 매일 할 수 있습니다 네 근육을 다 쓸어 버리지 않을거야 운동에 익숙하지 않으면 처음에는 조금 아플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운동에 익숙하다 할지라도, 당신이되기 때문에 당신이 익숙하지 않은 근육을 활성화하고 사용하십시오 네 몸이 네가하는 방식으로 강화시킬거야 너는 즐겁게 놀랄거야 그러니 한번 시도해보십시오 중간을 지나쳐주세요

처음을 지나서 그것을 통해 나아 간다 언론을 배웁니다 나는 가지고있다 다른 3 가지 버전 그 너를 통해 갈 수있어 너를 도울거야 일단 당신이 얻으면 흐름 더 이상 비디오가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너는 할 수있다

한 번에 한 번씩 그들을 참조하십시오 할 수있는 좋은 일 중 하나 내 웹 사이트에있다 나는 당신이 다운로드 할 수있는 전자 책이있다 전자 책에서 나는 오버 헤드를 보여주는 삽화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정말 잘 이해하고 있어요 당신의 몸은 공간과 방법의 종류에 배치됩니다

내 광기로 그것은 당신에게 TheraClock의 TheraTime 너에게 줄거야 측면에서 삽화와 일러스트레이션 위의 견해와 줄 포지셔닝에 대한 설명 각각의 위치 그것은 61 페이지입니다

다소 길지만 당신은 그것으로 정말 좋은 것을 배울 것입니다 나는 그렇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그런 식으로 앉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동영상이 무료로 제공되므로 온라인 및 YouTube에서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 시청하십시오

당신은 어디에서나 그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게 좋을거야 너는 할 수있다 호텔 방에서 해보십시오 집에서 해보십시오

어디서나 할 수 있습니다 잠시 후 네가 필요하지도 않을거야 집을 비울 때 TheraClock을 사용합니다 이것을 제외하고 TheraClock에 대한 좋은 점 하나가 있습니다 누가 너를 위해 비록 당신이 좋은 신체 인식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운동을 다운 시키더라도,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TheraClock 개발에 나는 가족이 많이 있었다 바닥에 쓰러 뜨리고 매트 위에서 일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무릎에 상처를 입히거나 손목에 상처를 입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TheraClock과 함께, 그것은 나는 별도의 패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두 개의 요가 매트를 가져 와서 함께 넣어 줘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다 TheraClock에 대한 좋은 점은 여분의 패딩을 허용합니다 충격을 더욱 줄여줍니다 각각의 일을 할 때 조인트에 더 많은 압력이 가해집니다

위치 너희들, 나는 그것을 적극 추천한다 예산이 없다면 사용할 수있을 때 TheraClock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게 제가 자금 조달을 위해 일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자금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갈 준비가 된 제품을 가지고있다 하지만 여기서 물건을 만들 수 없기 때문에 중국과 일해야했습니다 그리고 제품을 만드는 데 2 ​​년이 걸렸습니다 그러나 잘하면, 나는 기금을 얻을 수있을 것이다 곧 제품을 사용할 수있게하십시오

제한된 수의 프로토 타입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매월 하나, 그동안 나는 다른 3 개의 비디오를 가지고있다 그것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TheraClock과 만드는 법 TheraRope

로프 자체는 GruiShui의 마지막 연습의 열쇠 그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내가 실제로하기 때문에 테라 트레인 (TheraTriangles)이라고 불리는 테라 로프 (TheraRope)와 함께 나는 2 ~ 3 가지를한다 때로는 필요할 때 하루에 몇 번씩 나는 우리 대부분이 일하는 데 모든 시간을 보내고 있기 때문에 여기에서 좀 빡빡해진다 앞에서, 굴곡에서, 많은 활동을합니다

우리 목이 아프고 어깨가 아프고 어퍼 백이 아프지 만 모든 것을 풀어주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GruiShui에서 정말 좋은 물건을 많이 너를 돕기에 정말 좋은 물건이 많이있다 매일 더 좋은 하루 되세요

나는 당신이 그것을 시도하기를 정말로 바란다 어서가! GruiShuicom 동영상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동영상을 배우십시오 네가 좋은 하루 보내길 바래

조심해 GruiShui 자기야! 곧 뵙겠습니다! 안녕 : 0) GruiShui GruiShui합니까?

Recharge your ordinary workout routine

>> 안녕하세요, 여러분 나는 다섯 가지 큰 운동을한다

재충전하고 리셋하며 우리의 운동에 대해 흥분을 얻으십시오 다시 이 파티를 시작합시다 ♪ 좀 압도적 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냥 시도하는 사람을 위해 발가락을 들여 보내고 와서 편안하게 쉬어 라

밖으로 일하러 돌아와서, 그래서 그냥 기본을 시작하고, 기초, 당신의 힘을 키우고, 핵심을 구축 한 다음 한 번 당신은 강해요 뭔가를 취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조금 더 도전, 너 조금 더 갈 수 있습니다 눈부신, 반짝이 에 참여 하시겠습니까? 운동? 5 번 연습? 약 15 분? >> 어

>> ABC7? >> 어, 그래 >> 오, 너를 봐! 방금 새로운 친구 케빈을 만났어 우리 다섯 명과 함께 할거야

운동과 운동 케빈, 준비 됐니? 이 파티가 시작 됐어? 그는 정말 훌륭한 가꾼입니다 당신을 보면 자랑 먼저, 우린 도망 갈거야

그 두 번째 나무, 큰 나무, 돌아와 >> 알았어 >> 두 번째 나무, 돌아와 >> 알았어 >> 준비 됐니? 네

좋아, 케빈, 운동해라 2 번 준비 되었나요? 네 >> 우린 쪼그리고 앉을거야 우린 계속 나아갈거야

그것을 해보자 좋아, 우린 떠날거야 바로 거기 이걸 입을거야 그러니이 밴드를 데려가세요

무릎 아래, 너의 위쪽 송아지 거리로 돌아 가라 왼손과 오른손을 잡아라 충분히 잡아라 자

핵심을 강화하고, 조금 앉기 시작하다 조금 더 깊게 – 너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 알아봐 귀하의 측면에서 활성화 glutes? 네

네? 줄을 뒤로, 당겨, 큰 손을 내밀고, 중심을 짜내다 등 뒤에서, 알았지? 여기에 이것은 목표입니다 – 덜 함정, 더 많이 여기, 더 센터 숄더 블레이드가 척추 좀 더 해보세요

알았어, 그래서 팔 굽혀 펴기, 널빤지, 권리? 하지만 약간의 속임수 이 밴드와 함께 더 높이 올라간다 조금 더있을거야 더 쉽습니다 조금 더 낮 으면 더 많습니다

도전적인 그래서, 가까이 갈수록 특정 운동 – 그래서, 우리가해야 할 일을하자 이걸 좀 줄여, 그렇지? 이 작업을 수행하지 않고도 밴드 손을 내밀어 밖으로 나가고, 나가고, 나가고, 나가지

나는 내 손끝에있다 왜냐하면 내 손목이 많이 아프거나, 주먹을 할 것입니다 하지만 매트가 없어서 내 손끝에 머무를거야 너는 더 넓어 질 수 있고, 삼두 신경을 할 수있다 밀어 올려, 그렇지? 그럼, 둘, 아래로 가자

하나를 위해 두 명을위한 것 두 명을위한 것 잘 했어 너 기분 어때? >> 기분이 좋아

>> 네 그래서 곧장 가자 팔뚝에, 끝까지 내려가는 팔뚝을 똑바로 내려, 권리? 발보다 넓게 가져 가세요 엉덩이

스텝, 스텝 바로 여기, 진행 이건 – 앞으로 흔들어, 흔들어 뒤로 그래서, 당신은 발가락으로 밀고, 밀어 넣습니다 뒤꿈치를 뒤로

발가락에 밀어 넣고 뒤로 밀다 발 뒤꿈치 네 번 더해라 4 삼 2

및 1 여기있어 너 우리가 여기에 있었다는 걸 알았지

잠시 동안 그것을 밖으로 누릅니다 그것을 누르십시오 네 번 더해라 4

삼 2 1 하나 더 진행

알아 알아 그것은 투쟁입니다 잭 아웃 5

4 삼 2 1 다시 덮다 잘 했어 판자에 대한 좋은 팁은 – 항상 핵심의 약혼했다

다시, 그리고 당신도 처지가 아니에요 낮은 당신도 너무, 너무, 아니에요 높은, 너는 안할거야 너의 돈을 위해 가장 큰 돈을 벌어 라 이거 맞지? 계속 여기에 보관해라

허리 편평한, 맞지? 팔 전체에 밀어 넣으십시오 너 팔꿈치 맞지? 손바닥으로가는 것이 좋다 매트 손바닥을 눌러서 팔 전체를 조이고 핵심 사용할 팁

너를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잊지 마라 아르 당신은 중요합니다 당신은 돌봐 줘야 해 당신 자신

당신은 당신을 돌보아야합니다 정신을 발휘할 수 있도록 네가 가진 긍정적 인 에너지 생성, 내부에 초점을 빛, 당신의 정신, 당신의 모든 것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운동 그 긍정적 인 에너지, 그리고 그걸 가족에게 넘겨주고, 당신의 동료, 당신의 친구 중요한 이유는 우리 자신을 돌봐야 해 그래서 우리는 우리를 돌볼 수 있습니다 가족들

니가 멈춰서 기쁘니? 어서, 케비? 나 좀 줘 할 수있는 다섯 가지 연습 문제가 있습니다 너의 도서관에 넣어 운동, 재시작, 재충전, 운동 갱신, 흥분하기 다시 가입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나는 기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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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GYM? How To Workout Legs At Home Boo Johnson Routine

(낙관적 인 음악) – 무슨 일이야, THENX 운동 선수? 부 존슨입니다 그리고 오늘, 내가 어떻게 보여줄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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