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n Balor Workout Routine & Diet Plan

안녕 친구, 오늘 우리는 Finn Balor 운동 루틴 및 다이어트 계획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Finn Balor은 WWE Raw Brand의 인기있는 얼굴입니다

그의 이름은 최고의 강인한 레슬러 중 하나입니다 그는 놀라운 체격을 가지고 있으며, 그는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그는 헌신적 인 사람이고 결코 그의 일을 그리워하지 않습니다 사실, 그는 일주일에 6 일, 때로는 하루에 두 번씩 그가 소비했다고 느낄 때까지 일합니다 하루 동안 너무 많은 칼로리

그가 세 번이나 IWGP 주니어 헤비급 챔피언으로 입증 된 그의 열심히 작품은 분명히 보여줍니다 6 회 IWGP 주니어 헤비급 태그 팀 챔피언! 그리고 Balor에는 그런 정밀한 복근 세트가 없습니까? 그가 복근 뒤에 숨겨진 비밀에 대해 물었을 때, 유머 감각을 꾼 방법 "매일 계속 웃으면 서, 내가 내 것을 얻는다 나는 웃고, 나는 미소를 짓는다 그래, 어쨌든 그건 내 속임수 야 – 긍정적 인 정신 자세와보고 다 행복하게! 그냥 계속 웃어 라 " 그러나 농담을 따로 떼어 놓으면, 그는 자신이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

그는 진지하게 운동하고 청결한 음식을 먹는다 핀 발로의 운동 루틴 예열 :  심장 조깅  달리기와 전속력 달리기

1 일 : 팔  5 세트의 교대 덤벨 컬 : (후속 5 세트에서 20, 15, 12, 10, 8 회 반복)  설교자 기계 컬 4 세트 : (후속 4 세트에서 20, 15, 12, 10 회 반복)  5 세트의 케이블 삼두근 확장 : (후속 5 세트에서 20, 15, 12, 10, 8 회 반복)  4 세트의 오버 헤드 케이블 연장 : (2 세트, 10 세트, 8 세트, 20 세트)  One Arm Reverse Grip Triceps Extensions 2 세트 (각 세트 12 회)

2 일째 : 가슴  4 세트의 케이블 크로스 오버 : (각 세트에서 12 담당자)  Incline Dumbbell Press 5 세트 : 5 세트 (15, 12, 10, 8,6 reps) 세트)  5 세트의 Dumbbell Bench Press : 5 세트 (15, 12, 10, 8, 6 reps in 5 세트)  4 세트의 푸시 – 업 : 12 세트의 4 세트

Day 3 : Legs  4 세트의 Leg Press : (25, 20, 15, 10 reps 후속 4 세트에서)  스미스 머신 런지 세트 4 세트 (각 세트 당 10 명)  4 세트의 거짓말 다리 컬 : (후속 4 세트에서 20, 15, 10, 8 회 반복)  Standing Calf Raise 5 세트 : (각 세트 당 10 명) 4 일째 : 어깨

 5 세트의 군용 프레스 머신 : (각 세트 당 20-25 회)  3 세트의 Dumbbell Lateral Raise : (각 세트 당 10-15 명의 담당자)  Four Way 목 기계 4 세트 : (각 세트 당 10 명)  5 세트의 Rear Delts 케이블 레이즈 : (후속 5 세트에서 20, 15, 10, 8, 4 회 반복)  5 세트의 해머 강도 어깨 걸이 : (다음 5 세트에서 12, 10, 8, 6, 4 인)

주 5 : 뒤로  Wide Grip Lateral Pull Down 5 세트 (연속 5 세트에서 25, 20, 15, 12,10 담당자)  5 세트의 Close-Grip Lateral Pull Down : 연속 5 세트에서 25, 20, 15, 12,10 담당자)  One Arm Seated Row Machine 4 세트 : (각 세트에 15 담당자)  4 개의 Back Extension 세트 : (각 세트에 20 개의 담당자)

날 6 : Abs  4 세트의 레이즈 된 레그 크런치 : (각 세트당 8-10 명)  4 세트의 착석 연장 : (각 세트에 15-20 명의 담당자) 이 외에도 그는 자전거를 타고 지금 수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핀란드 Balor의 규정 식 계획

핀은 자신의 몸, 특히 복근에 대해 진지한 입장입니다 건강 하 고 영양가있는 음식을 가진 몸 글쎄, 집에있을 때 혼자 음식을 준비 할만큼 많이 그러나 여행하는 동안 그는 외식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가 여행을 나가고있을 때조차도, 그는 간단하고 유기적 인 음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지역에서 Finn Balor은 가공 식품을 먹지 않는 것에 대해 강하게 느낍니다 그들은 매우 건강에 해 롭고 몸의 발달을 방해합니다 그는 대부분 저지방 다이어트를하고 있는데, 이는 날 음식, 신선한 과일, 및 야채 그의 단백질은 고기, 고기, 생선을 좋아한다

그러나 Finn은 속임수 일에 한 번 열린다 그리고 그의 속임수 일에, 그의 가야 음식은 – 피자입니다! 그것이 거대한 뚱뚱한 거대한 피자가 아니라면 그것이 어떤 토대 또는 어떤 토핑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핀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팁이 있다면 의견 섹션에서 다른 독자와 공유하십시오 최신 동영상 및 놀라운 건강 정보로 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구독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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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un Strowman Workout Routine & Diet Plan

안녕 친구, 오늘 우리는 Braun Strowman Workout Routine & Diet Plan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Brawn Strowman은 많은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인기있는 WWE 레슬러입니다

당신은 모르실 지 모르지만 그의 진짜 이름은 Adam Scherr입니다 Strowman은 괴물의 더 많은 것, 그는 미친 괴물 같이 먹고 운동한다 결과는 일 수있다 그의 경기에서 본 그는 "내가 구급차를 뒤집어 쓰지 않을 때 나는 체육관 스태킹 판에있다 및 무게를 세게 나는 하루에 거친 15,000 칼로리를 먹어서 나를 괴물에게 먹일 수있다

" Braun Strowman의 운동 일정 1 일차 : 등뒤  4 세트의 앉은 다리 프레스 : (각 세트에 40 명의 담당자)  피라미드 거짓말 다리 컬 4 세트  4 세트의 피라미드 스미스 머신 레인  Stiff-Legged Deadlifts 4 세트

 Box Jumps 4 세트 : (각 세트에 25 개의 담당자)  3 종의 종아리 깎기 : (각 세트 당 20 명)  피라미드 덤벨 행 4 세트 4 세트  4 세트의 Lat 풀다운  좁은 그립으로 4 세트의 피라미드 래트 풀 다운

 4 세트의 착석 풀리 행  4 세트의 Barbell Shrugs (각 세트에 10-12 명의 담당자)  Heavy Dumbbell Shrugs 4 세트 (각 세트 당 10-12 명의 담당자) 2 일째 : 가슴과 어깨  4 세트의 Dumbbell Incline press

 피라미드 덤벨 경사 롤러 프레스 2 세트  4 세트는 덤벨로 가슴 앞자리를 만듭니다  4 세트의 피라미드 덤벨 벤치 프레스  Dumbbell Bench 프레스 2 세트  4 세트의 피라미드 장착형 오버 헤드 프레스 : 4 세트의 피라미드

 4 세트의 덤벨 프론트 레이즈 : 4 세트  4 세트의 피라미드 덤벨 사이드 레이즈 : 4 세트의 피라미드  4 세트의 Bent-Over Lateral Raises : 4 세트  4 세트의 케이블 플라이 : 4 세트가 실패 할 때까지 수퍼 세트  4 세트의 딥 (고갈 상태가 될 때까지 각 세트의 무제한 담당자)

3 일째 : 팔과 복근  Triceps 푸시 다운의 4 세트 : (8-12 명의 담당자 각 집합에서)  4 세트의 Triceps Push-downs : (각 세트당 8-12 명의 담당자)  사행 삼두근 해머 분쇄기 4 세트 : (각 세트당 8-12 명의 담당자)  3-4 세트의 Barbell Bicep Curls : (각 세트에 8-12 명의 담당자)

 4 세트의 Preacher Curls : 각 세트당 8-12 명의 담당자  4 세트의 Dumbbell Hammer Curls : (각 세트에 8-12 명의 담당자)  3 세트의 더블 크 런치 : (각 세트당 25 회)  3 세트의 자전거 크런치 : (각 세트 25 회)  3 세트의 Reverse Crunches : (각 세트당 25 회)

 Dumbbell Incline 인쇄기 4 세트 : (각 세트당 20-25 회)  2 세트의 Dumbbell Incline 인쇄기 : (각 세트 당 20 회)  플랫 벤치에 아령이있는 4 세트의 피라미드 가슴 받침대  4 세트의 Dumbbell Bench 프레스 : (각 세트에 15-20 명의 담당자)  2 세트의 피라미드 덤벨 벤치 프레스 : (각 팔을 교대로)

 4 세트의 피라미드 장착형 오버 헤드 프레스  4 세트의 피라미드 덤벨 프론트 레이즈 : 4 세트의 피라미드  4 세트의 덤벨 사이드 레이즈 : (각 세트 당 20-25 회)  4 세트의 피라미드 굴곡 : 4 세트의 피라미드  케이블 플라이 (Cable Flys)의 4 가지 수퍼 세트 : (각 주에서 휴식의 분)

 5 세트의 딥 : (1 분간의 휴식으로 고갈 될 때까지 각 주마다 무제한의 담당자) 주 5 : 등 및 다리  4 세트의 앉은 다리 프레스 : (각 세트에 40 명의 담당자)  피라미드 거짓말 다리 컬 4 세트  4 세트의 피라미드 스미스 머신 레인

 뻣뻣한 다리가 달린 데 드리프트  Box Jumps 4 세트 : (각 세트에 25 개의 담당자)  3 종의 종아리 깎기 : (각 세트 당 20 명)  4 세트의 피라미드 덤벨 열  4 세트의 피라미드 와이드 그립 래트 풀 다운 : 와이드 그립으로 4 세트

 4 세트의 피라미드 형 좁은 그립 래트 풀다운  4 세트의 착석 풀리 행  4 세트의 Barbell Shrugs : (각 세트 당 10-12 명의 담당자)  Heavy Dumbbell Shrugs 4 세트 : (각 세트 당 10-12 명의 담당자) 주 6 : 팔과 복근

 Triceps 푸시 다운 4 세트 : (8-12 명의 담당자 각 집합에서)  Narrow Grip Triceps 푸시 다운의 4 세트 : (각 세트의 8-12 회 반복) § Tricep Skull crushers의 4 세트 : 각 세트당 8-12 명의 담당자  3-4 세트의 Barbell Bicep Curls : (각 세트에 8-12 명의 담당자)  4 세트의 Preacher Curls : 각 세트당 8-12 명의 담당자

 4 세트의 Dumbbell Hammer Curls : (각 세트에 8-12 명의 담당자)  3 세트의 더블 크 런치 : (각 세트당 25 회)  3 세트의 자전거 크런치 : (각 세트 25 회)  3 세트의 Reverse Crunches : (각 세트당 25 회) 브라운 Strowman의 규정 식 계획

Strowman처럼 거대한 사람의 경우, 일반 레슬러의 식단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왜 하루에 12,000 ~ 13,000 칼로리를 소비하는지 브라운은 배가 고팠다 고 말하면서 그는 단지 먹고 먹는다 그는 또한 우스개 소리를 내며 어떻게 가끔 젖소처럼 자라는 지 말합니다 "알다시피, 나는 추적하지 않는다

내가 먹는 물건들 배고프면 먹는다 내가 일하는 많은 사람들이 '오, 여기 먹어야 해 또는 거기 또는 이것 및 저것 " 그냥 먹어

나는 상관 없다 나는 보통 3 개의 앙트레를 먹는다 나는 주중에 Chipotle을 먹고 식사 사이에 간식을 먹는다 그래, 나는 일종의 암소처럼 나는 하루 종일 방목하다

" Chipotle은 Strowman의 절대적으로 애용하는 사람입니다 매주 6 일마다 먹습니다 주! 그가 Chipotle을 먹지 않을 때, Braun은 나가서 멕시코 음식을 많이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인기있는 멕시칸 레스토랑에서의 그의 주문은,  한 숟가락의 쌀 한 그릇  야채 구이

 스테이크 3 스푼 닭고기 2 숟가락  구아 쿠 옥수수  사워 크림

그러나 Braun은 그가 먹는만큼 체육관에서 갈아 탄다 그래서 그는 자신을 강하게 유지한다 그리고 위대한 모양 결국 큰 몸으로 큰 책임을지게됩니다 다른 팁이 있다면 의견 섹션에서 다른 독자와 공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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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지개 원리는 메마른 마음에 내린 단비 같은 …

무지개 원리는 메마른 마음에 내린 단비 같은 이야기이며 현재를 살아가는 나에게 의미있는 삶의 가치가 되어줄 책이다 삶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교과서 같은 책 말그대로 정석 다 알고 있을수도 들어봤을 수도 있는 내용들이지만 쉽사리 실천하고 있다고 말하기 힘든 내용들이다 읽었으니 이제 실천할 때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