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es Tank’s Workout Routine Rival Michael B Jordan’s? Wakanda Body Forever! | BET’s Mancave

(펑키 음악) – up,, 뭐야? 우리는 공장 훈련 시설에 있습니다 탱크에 멋진 감옥 기술을 보여 주려고합니다

그의 시신을 바로 잡을거야 나는 나의 공 자루를 쪼개 었다고 생각한다 – 형제, 슬링크를 도우러 왔어 너는 약간의 훈련을해야한다 너 내가 무슨 말하는지, 너는 가볍고 쉽게 알아

아래로 내려, 슬링크 보시다시피, 그는 이미 자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너는 내가 말하는 것을 알기 때문에 올바른 곳으로 가야한다 – 네 – 케틀 벨이 있어요, 알다시피, 우리는 보통 kettlebells로 곱슬 곱슬하게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건 괜찮아, 니가 나 한테 무슨 말하는지 알지, 그것은 그가 무엇을하고 싶은지에 달려 있습니다 예, 예, 예 내가 무슨 말하는지 이해 했니? 운동은 음식을 제공해야합니다 개인에 맞게 조정됩니다 – 젠장

나는 단지 둔기를 피우고 싶다 – [탱크] 슬링 어! – 젠장 – 일 해보자 (웃음) – 나는 이걸 내 자신의 페이스 맨에게 배워야 해 – 어서

가자, 다음 운동 (웃음) – 이런 일이 생겼어 난 정말 타 버렸어 – Cmon, 가자 – 탱크가 땀 흘리지 않았어

– 그래 – 그는 물을 마시지 않았습니다 (조용히 먹는다) 나는이 아이가 빌어 먹을 안드로이드라고 생각해 이 꼬마의 터미네이터 야

– 일하자 – R & B 돈이 바로 옆에있는 치즈를 자르나요? 너도 알 잖아 나는 이상한 방법으로 축복을받는다고 느낀다 – 코어에서 방귀 뀌고있어 (웃음) – 네가 먹는 걸 먹을 수 있다고 말할 수있어

– 너 더 잘 믿어 (웃음) – 안녕, 전 마이크 타이슨입니다 슬링 존슨이하는 모든 것 나는 슬링크 존슨이 많은 잡초를 갖고 싶다 그가 좋아하는 돈과 나쁜 놈 (시끄러운 냄새) – Getcha 균형, 슬링크, 오, 잠깐

아니, 안아 줘, 슬링크 – 너는 사람들에게 친절해야 해 (웃음) – 좋아, 오늘은 좋은 남자, 내 형제와 일하는 슬링크, 음, 운동 중 일부가 조금 어려워한다는 것도 알지? 그의 가슴 부분에 있지만, 그 모든 것이 그가 담배를 피우는 잡초입니다 천천히 가셔서이 체육관에서 여기로 돌아 오셔야합니다 당신의 섹시하고 싶어 그게 남자에 관한거야, 그것은 밀기, 멈추지 않고 적어도 시작하는 것입니다

– 오늘은 훌륭했습니다 탱크가 나를 깨우 쳤고 나는 다시 돌아올거야 그 사람은 내 물건을 얻기 위해 동굴 체육관에 갔다 – George Foreman, George는 무엇을할까요? 조지는 계속 그 고리를 던질 것입니다 조지가 나 한테 지금 샌드위치를 ​​그릴 수있어

(웃음) 똥

Legs Routine – Cant Walk EP10 Home Workout For MUSCLE Gain

근육 강화를위한 가정 운동의 10 번째 에피소드로 돌아가서 에피소드에서는 다리에 대한 두 번째 루틴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너는 너의 다리를 많이 느낄 것이다

좋아, 그래서 다리에 대한 우리의 일상은 다음 운동으로 시작하므로 기본적으로 앉아서 할 필요가있다 즉시 너는 넓게 앉는다 그래서 이것은 하나의 반복이다 그리고 당신은 20를 할 필요가있다 이거 – 가자

일단이 운동을 20 번 반복하면 오리 걷기를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이 운동에 익숙합니다 집에서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순서로 진행해야합니다 세 개의 작은 원을 만들 수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좋습니다 다음 운동은 첫 번째 운동과 비슷합니다 하지만 너는 앉아서 사이드 런지를한다 알았어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 앉아서 윙윙 소리를 내며 앉아서 윙윙 거리는 모습입니다

사이드 찌르기, 사이드 런지, 사이드 런지, 앉기 사이드 런지 그래서 당신은 사이드 런지에 앉아있을 때 – 그것은 하나의 반복이므로, 이 운동을 총 20 번 반복하십시오 네 번째는 정적이고 당신은 약 20 ~ 30 초 동안 90도 위치에 있어야합니다 힘들다고 생각하면 벽에 붙들 수 있습니다 분명히 지원하지 않고 자신을 붙들면 분명히 좋다

이런 식으로 정말 더 어려울 것입니다 그래서 5 ~ 10 라운드를해야합니다 이 루틴 이 루틴은 매우 강렬합니다 세 번째 운동은 20 반복을 포함하므로, 그것이 정말 어려운 5 라운드 할하지만 만약 당신이 더 갈 수 있으면 나는 당신을 제안 할 것입니다 10 라운드를하면 가정에서조차도 다리가 많이 움직이게

심지어 30-40 분의 시간을 투자해도 집에서 훌륭한 기능적 운동을하십시오 좋아, 그럼 다음 에피소드에서 보자 당신이이 일상을 즐기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