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Mins Fat Blasting Full Body Workout Routine at Home | Exercise to Burning Fat Faster

행복한 새해 모두 내가 새로운 년 전에이 비디오를 기록 그러나 단지 첫 번째 전체 몸 엄지 손가락이이 비디오를 적어주세요 편집 관리 그 해 지방 연소 운동 루틴 우리는 아홉 운동 20초 각 십초 나머지와이 코르셋 모든 걸 포기하고 첫 번째 연습 높은 무릎 우리가 여기있다 당신이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 할 경우 가능한 한 높은 당신이 할 수있는 한 빨리 당신의 무릎을 가져와 그런 다음 최대한 빨리 꽉 핵심을 유지하기 위해 시도 할 수로 할 이것은 낮은 개 영역에 대한 정말 좋은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에서 작동하므로 그래서이 운동 루틴의 모든 운동은 복합 이동은 동시에 근육 그룹은 그래서 이것은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 또한 최대 심장 박동수를 가져다하는 데 도움이 두 번째 운동이 다른 훌륭한 전신 운동이다, 고전 burpees입니다 쪼그리고 앉은 위치에서 시작 점보, 웅크 리기로 다시 이동 한 후 다시 걷어 그럼 당신은 촉각을 곤두 세우고있다 경우 항상 자신을 위해 더 도전하게 만들려고 노력까지 다음 푸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점프 운동은 당신이 시도하고 밀어 또는 경사 푸시 업 기대다 사전 가게 할 수없는 밀어입니다 이 가슴 팔뚝의 삼두근과 핵심 훌륭한 복합 I에서 작동하므로 어느 쪽이든 그 문제는 전자입니다 내가 훨씬 쉽게받은 경우를 많이 밀어 싫어하는 데 사용 그래서 그래 기본적으로 그냥 계속 밀고 당신은 더 푸시 업을 할 수있을거야 다음으로 우리는 쪼그리고 점프를 이것은이 정말 심장 박동까지보기를 제공합니다 같은 좋은 운동입니다 아, 처음 내 팔에 동기화 전혀 아니에요과 다리가 사방 비행 그래, 쪼그리고 앉아서 시작 다음의 높은 점프 할 수있는 열쇠는 당신이 할 수 낮은 쪼그리고이며, 높은 점프 당신은 항상 운동의 큰 범위의 이동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정말 그 근육을 작업 한 이제 펜 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다음으로 우리는 펄스 웅크려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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