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Min Cardio Kickboxing Workout Routine for Fat Loss – Aerobic Kick Boxing Training – Cardio Boxing

안녕 얘들 아 그것은 개인 트레이너 코차의 코치가 맞았어요 그리고 난 정말 15 Min Cardio 킥복싱 뚱땡이 손실에 대한 운동 루틴 에어로빅 킥 복싱 훈련 무술 복싱 오늘 우리는 심장 킥복싱 운동을 할 것이기 때문에 흥분됩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일상적이며 장비가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제이 루틴에 대해 몇 가지 추가 된 저항을 위해이 두 가지를 사용할 것입니다 파운드 손 무게도 몇 캔이나 물병이나 같은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너의 체력에있어서 너에게 옳은 것이 무엇인지를 결정하는 데 아무 것도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오늘은 항상 지금처럼 평소와 같이 할 것입니다 작은 숫자는 진짜 빠른 호출을 호출합니다

1은 왼쪽 잽입니다 2는 오른쪽입니다 스트레이트 a 3은 레프트 훅이고 4는 파워 펀치 스트레이트 펀치입니다 그 이상의 정보를 원한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완전한 튜토리얼을 좋아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바로 들어가겠습니다 이 운동은 당신이 나만큼 흥분하거나 최소한 내가 가장하고있는 것처럼 희망합니다 어느 쪽이 좋을지를 잘 알고있는 사람은 ok를 나아가게하고, 약간의 사진 밧줄을 나아가게한다 진짜 점프 로프가 있으면 달리 시작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가짜 로프를 잡으십시오

공의 빛을 뛰어 넘는 훌륭한 작품입니다 발은 오늘 우리의 작은 조명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좀 더 광범위한 워밍업을 원한다면 5 분 워밍업을 완료하십시오 카드 스탠드에서 빛과 발의 공을 똑바로 통과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작은 원형의 손목 동작은 정상적인 점프 밧줄로 할 수있는 것과 같습니다

이것은 이미 너무 많이 달릴 수 있고 가볍게 달릴 수 있습니다 하나는 너에게 적당하다이 사람은 조금 더 쉽다이 사람은 조금 더 힘들어 오늘 운동을 통해 나는 너에게 작은 변화를 줄 것이다

이 운동을 너의 자신의 좋은 좋고 가벼운 공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길 피트 우리가 호흡하고있어 그림자 복싱과 강도 훈련 사이에서 오늘과 앞으로 우리가 시작할 좋은 완전한 균형 잡힌 운동을하기 위해 심장이 움직입니다 우리 손으로 위로 우리는 우리 발로 어깨 주위를 돌아 다닐거야 떨어져서 우리가 움직일 때마다 당신은 당신과 당신 사이의 거리에 발을 들여 놓고 있습니다 나는 네가 건너 가길 바라지 않는다

나는 작은 셔플을 원한다 우리가 그림자를 드리 우는 동안 항상 당신은 움직이고 있습니다 단지 머물고있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의 펀치와 당신의 차기를 실행하는 한 곳은 앞으로 나아가고 지금 시작하십시오 지금 당장 움직여서 하나 가자

1 2 1 2 1 2 1 2 1 2 1 2 2 1 2 1 2 지금은 언제든지 유지 움직일 때마다 나는 내가 킥을 던질 것이라고 말하면서 그 킥을 할 것이다 마지막 펀치의 반대쪽 다리와 함께 이제 한 킥을 반대 킥을 보게 그 앞다리를 뒤로 돌리면 엉덩이가 한 발 차기까지 걷히고 뒤 킥 한번 킥 한번 뒤로 킥 한번 킥 한번 뒤로 한 두 개의 스위치를 걷어차 고, 한 두 개는 네가 네 다리를 바꿔주고 싶다 허리 다리로 걷어차 고 다시 내려 놓으십시오 2 개의 스위치가 앞쪽으로 걷어 찬다 앞 1 2 2 1 2 1 2 1 2 1 2 1 두 스위치 킥 하나 ​​두 스위치 킥 다운 좋은 세 두 킥 하나 ​​세 두 킥 다시 다리 킥 다시 한 두 세 킥 한 두 세 킥과 다시 한 두 사람 좋은 2 1 2 1 2 우리는 단지 지금 일하는 사람을 잘 지내다

좋은 엘프를 계속 지켜라 이 두 너클로 하나 하나 좋은 하나 그것을 괜찮아요 이제 우리는 그것을 잘 지키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 다음을 향해 – 좋은 것 – 괜찮아요 하나 둘, 둘, 하나, 둘, 하나, 둘, 셋, 무릎, 하나, 둘, 셋, 위로 무릎 위로 무릎 위로 Towton 한 두 세 무릎 한 두 세 무릎 위로 1 2 2 3 무릎 1 2 2 3 무릎 위로 던져 보자 3 4 1 2 3 4 1 2 3 4 1 2 3 4 1 다시 2 3 4 1 2 3 4 1 2 1 2 1 2 1 2 2 1 2 한 두 괜찮아요 이제 우리는 약간의 수비를 할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체중을 다시 쪼갤 것입니다 우리의 엉덩이는 우리가 옆으로 몸을 피할거야 당신의 턱에 손을 계속 옆으로 작은 경사 커런치하지만 당신은 그 펀치 측면을 피하고있어

엉덩이에 등쪽 몸무게을 되돌려 놓고 무릎을 구부리지 만 당신은 엉덩이 발을 가중치로 다시 엉덩이를 얻고 싶다 좋은 오늘은 그 다리를 받고 좋은 좋은 쪼그리고 앉아 좋은 끝납니다 이것이 완료되면 당신이 좋은 기분이 될 총 몸 운동 날 믿어 계속 사람들을 옆에서 일하게 해 네가 알아서 너를 결정 해

그것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여기에 오는 것은 당신이 목표에 초점을 맞추는 동기에 초점을 맞추고있는 동안 너는이 비디오를 시작하게 만든 어떤 것을 듣는다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한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원했던 명확한 목표가 무엇인지 더 잘 인식해야합니다 거기에 도착하면 명확한 목표를 가져야 만합니다 명확한 목표에 집중하자

5 명 4 명 3 명 2 명 괜찮아 우리의 손을 움직이는 것은 우리가 그림자 권투로 돌아갈거야 일어나 피트 기억 해요 어깨 너비 떨어져 손이 우리의 턱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1 2 1 2 3 1 2 3 4 1 2 1 2 1 2 3 4 4 1 2 1 2 1 1 1 킥 1 킥 이 신발을 너무 많이 잡아 당기면 킥 하나를 피벗 킥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리고 좋은 좋은 1 개의 걷어차는 것와 뒤 좋은 1 개의 2 개의 1 2 1 개의 앞쪽의 차기를 시험해 보자

하나의 뒷다리 무릎 위로 포인트 공을 발 하나 앞 킥과 뒷 챔버 하나 프론트 킥 다시 한번 프론트 킥 다시 프론트 킥 다시 한번 프론트 킥 그 발을 바꿔 봅시다 다시 앞발을 걷어 봅시다 프론트 킥 2 프론트 킥 3 4 5 5 더 1 2 더 4 무릎 거기서 붐을 일으킨다 그것은 하나의 두 가지다 두 좋은 일꾼들이 계속 그것을 유지한다

에너지 1 2 1 2 3 4 1 2 3 4 4 1 2 1 2 2 1 2 1 2 3 4 4 1 좋은 스위치 2 개 한 번에 두 번 스위치를 한 번 전환하면 한 번에 두 번 스위치가 뒤쪽으로 걷어 찬다 스위치가 다시 앞쪽으로 찰칵 소리를 낸다 좋은 okay 우리는 땅에 우리가 펀치를 할 다음에 헤딩하게된다 위기가 정확히 어떻게 들리는 지 알 수 있기 때문에 그녀를 먹이십시오 펀치에 걸쳐 펀치를 펀치와 펀치에 걸쳐 펀치를 통해 펀치를 그냥 어깨 덩어리를 땅바닥에 내놓으니까 완전 윗몸 일으키기가 아니야

하지만 그냥 위기 때문에 머리를 움직여서는 안되지만 그 어깨 칼날이 땅에서 떨어지게 한 다음에 손을 가져다가 구멍을 뚫어 라 당신의 20 펀치로 돌아가는 모든 펀치 사이에 그것은 그루브에 들어가서 할 수있는 한 많은 것을 얻습니다 이리 와서 기다리고있는 게 뭐지? 여기있다 당신은 그 목표를 달성하기를 원합니다 그것을 당신에게 건네면, 당신은 그걸로 내일 신비하게 일어날 것만은 아닙니다

무릎 꿇고 내 친구가 여기에서 일해야한다고 약속한다 그게 네가하는 일이야 네가 여기있는 일은 바로 여기있어 10 초 더 기다려주세요 거의 5 명 중 4 명이 3 명이고, 발을 지키려고하면 그 속도가 올라간다 우리는 바로 움직이고있다

우리의 손이 올라와 있고, 우리는 움직이고있다 우리가 방어 손을 치고 있어도 펀치를하지 않고서도 수비를 펼친다 2 명 1 명 2 명 3 명 1 명 2 명 3 명 4 명 1 2 2 당신은 한번 하자고하자 3 개 2 개 3 개 2 개 조금 다른 3 개 2 개로 다시 가자 다시 2 3 2 다시 3 2 다시 3 2 좋아, 다음으로 해보자 20 무릎 왼쪽 무릎 오른쪽 무릎 당겨 당신의 붐에 상대를 당겨 다섯개의 무릎 위로 Towton 9 10 11 네가하는 동안 네가하고있는 동안에도 움직일 수있어

like 14 15 16 17 18 home India 19 20 핸드가 올라와 움직 이네요 1 2 1 2 1 2 1 2 1 2 3 4 좋은 1 2 1 2 1 2 3 4하자 1 2 3 프론트 킥 1 2 3 프론트 킥 그에게 다시 한번 가자 1 2 3 프론트 킥과 다시 다시와 서 1 2 3 프론트 킥 다시 당신이 그것을 넣어 좋은 가자 1 2 그리고 나서 앞발로 프론트 킥 1 2 프론트 킥 준비 다시 1 2 프론트 킥 다시 1 2 프론트 킥 다시 1 2 프론트 킥 좋은 하나 – 두 하나 – 두있어 1 / 2 1 / 2 우리는 낮은 ISO로 내려갈 것입니다 쪼그리고 앉은 채로 허리를 뒤로 젖힌다

너는 1 2 2 1 2 펀치 거 야 기본적으로 그것을 밖으로 펀치 너의 턱으로 돌아간 그 손들 나는 네가 지금 생각하고있는 것을 안다 제로 남자는 이것이 당신이 뭘하고 있는지 짐작할 수있는 초급 운동이되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아직도 여기에서 당신은 여전히 ​​당신을 연마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아직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아직 죽지 않았습니다 너는 움직이고있어 너는 아직 살아있다 가자 당신은 오늘 당신 자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당신은 더 많은 것을 성취 할 것입니다 네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일을 완수 할 수 있었다

나는 너를 놀래주고 싶다 지금 당장 나와라 거기 멈추지 마라 멈추지 마라 일어 서지 마라

당신이하는 것은 무엇이든 멈추지 마라 비디오 가자 나에게 5 초 더 줄게 네 우리가 움직이고있어

그리고 다리가 불타고 있다는 것을 알아 팔 1 2 1 2 좋은 1 2 3 3 1 2 3 4 1 2 3 4 좋은 다시 1 2 3 4 1 2 1 2 너는 천천히 내버려 두지 마라 그것을 얻었다 그것을 얻었다 1 2 1 2 1 kick 1 2 3 3 1 2 3 1 2 3 4 1 2 3 킥 프론트 킥 1 2 3 프론트 킥 1 2 3 프론트 킥 1 2 3 프론트 킥 좋은 괜찮아 무게가 내려 우리는 높은 판자에 갈거야 당신이 여기 또는 여기있을 것인지, 어느 쪽이 옳은 지 결정하십시오 너를 위해 높은 판자 빠른 손 이렇게 높은 판자 위치 아 bs은 단단하다 그래서 어느 것이 든 여기 또는 당신이 여기에있어 당신을 위해 옳은 결정 오늘 그 손을 조금 움직이고 팔꿈치가 계속 움직이면 그때 당신은 단지 당신이 달리고있는 것 같은 당신이 뜨거운 발인 것처럼 당신은 뜨거운 손을 왼쪽 오른쪽 오른쪽으로 떠났다 너의 손으로 코어가 단단히 유지된다 착한 일들은 포기하지 마라

나를 늦추지 마라 포기하지 마라 나에게이 여행을 시작하게 한 원인에 대해 생각해 보라 오늘부터 시작해서 포기하지 마라 가자

별로 남기지 않았습니다 5 4 3 2 1 우리가 가자 그들을 사용하고 우리는 우리의 발을 움직이고 우리는 우리의 발을 움직이고 있습니다 3 2 3 2 가자 3 2 무릎 앞다리 준비 3 2 무릎 다시 3 2 무릎 다시 3 2 무릎은 계속 3 2 무릎시 3 2 무릎 위로 Towton 3 2 good again 3 two 마지막 한 3 두 좋은 장소에서 실행을 이동 뜨거운 피트와 펀치 아웃 탑 펀치 아웃 핫 피트 온 장소에서 실행 핫 피트 장소에서 실행 그 유지 다리가 움직이면 우리 모두가 많이 떠나지 않고 천천히 지내지 않고 그만 둘 필요가 없습니다 너 자신을 속이는 것 때문에 너 자신을 그만 두지 말고 속여서는 안된다 그리고 나를 밀지 않는 것은 당신이 나를 속이는 것이 아닙니다

어서 가자 천천히하지 말고 천천히하지 말고 무엇을 얻었 는가? 거기 밖으로 그것을 모두 넣어 그것은 바로 여기 사람들이 말한다 이것은 이동 그 손이 그 손을 움직이면 10 초 더 가자 그게 다야 바로 여기에 어서 올거야 거기에 넣어 그것을 넣어 거기에 자신을 밀어 네 자신과 너와 함께 다섯 네 네 세 손 하나가 올라와있어 움직이는 손은 올라간다

그리고 우리는 움직이고있다 우리는 움직이고있다 우리는 움직이고있다 가자 무릎 20 개가 가자 가만히있어 가자

9시에 와서 천천히 지내지 마라 13 14 15 16 17 18 19 20 손이 위로 올라 가자 손을 움직여 봅시다 1 2 3 1 2 3 많이 남겨 두지 마세요 2 3 4 막바지 바로 여기에 1 2 3 4 1 2 3 4 프론트 킥 앞발 1 2 3 4 프론트 킥 1 2 3 4 프론트 킥 1 2 3 4 프론트 킥 다시 1 2 3 4 프론트 킥 더 1 2 3 4 프론트 킥 마지막 오늘 우리가하고있는 스위치 건너 뛰기 플러스 반대편 다리 반대 건너 뛰기 그래서 앞뒤로 바로 여기 숨을 쉰다는 것은 오늘 입장에서 분열 된 입장에서 너에게 너무 심하다 너는 나에게 홉을 주겠다

우리는 거기에 모든 것을 넣을거야 이것이 바로 여기에 있기 때문에 여러분 모두 여기에 온 것입니다 더 가까이 다가 가면 너는 포기할거야 천천히 움직일거야 너주는거야 네가 여기있는 모든 것은 존재하는 것에 익숙해진다 다른 누구보다도 열심히 밀어 붙이는 것은 불편합니다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모두 함께 싸우는 사람들에 와서 가자 너 거기 거의 다 왔어 네가 너보다 강해서 미안하다는 거 알 잖아 휴식하자 5 4 3 1 2 좋은 일 정말 고마워

싸우고 오늘 나와 함께 그 운동의 끝까지 밀어 넣으면 오늘 너를 바란다 내가 그랬던 것처럼 많이 좋아 했어 네가 그랬다면 큰소리로 그걸 좋아해 이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면이 훌륭한 서비스를 무료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무료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또 다른 사항은 우리의 patreon 페이지와 서약 서두르지 말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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