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Minute Mobility Easy-Flow Workout With Long Stick – #14 Fundamentals

무슨 일이야 우리는 여기에 좋은 작은 흐름을 할거야, 시체를 움직여, 모든 것을 깨워라

긴 막대기 (6 ~ 7 피트)가 필요할 것이고 우리는 시작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진정한 출발을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는 작은 분할 자세에서 시작할거야 오른발 뒤로 괜찮아 막대기에 손을 꼭 올려주세요

막대기의 기초는 엄지 발가락과 오른쪽 엉덩이와 일치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할 첫 번째 일은 지원을 위해 막대기 가운데에 왼손을 가져갈 것입니다 우리는 잠깐 들러야 겠어 나는 네가 가볍게 땅에 엎드려줬으면한다 이 모든 어깨 근육을 활성화 시켜라

여기에서 우리는 천천히 왼손을 내리고 오른쪽 발 뒤꿈치를 내릴 것입니다 지상을 향해서 발바닥이 45도 각도로 멋지게 꾸미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가볍게 할거야 우리 뒤의 막대기를 뒤집어서 천장을 내려다 보아라

기분이 좋다 그것에서 빠져 나와 천천히 오른쪽 발 뒤꿈치를 위로 올려 왼손을 위로 올리십시오 오른손이 내려 간다 그래서 편안하게 끝까지 도달하면 다음에 할 일은 왼손을 구부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호흡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좋아, 여기에서 안정성을 위해 지팡이를 사용하고 우리는 그 왼쪽 다리를 곧게 펴게 될 것이다 왼발 스트레칭의 좋은 스트레칭을 느껴야합니다 등 발 뒤꿈치가 땅에서 떨어져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좋아, 여기에서 우리는 돌아올거야 스틱을 오른손으로 돌려 놓으십시오

이제 스 태티를 조금만 늘리십시오 나는 여기서 각면에서 약 3 명의 담당자를 의미한다 오른쪽 발 뒤꿈치를 아래로 돌립니다 왼손이 내려 간다 너의 뒤에 막대기를 구부리십시오 다음 올려다

머리를 다시 센터로 돌려 주길 바래 우리는 계속 호흡을 유지할 것입니다 천천히 놓아서 오른쪽 발 뒤꿈치를 위로 올리십시오 왼손이 위로 올라가면 오른쪽으로 내려갑니다 라이트 그립 당신 뒤에 붙어있는 제스처 저렇게 천천히 나와라

앞발을 곧게 펴십시오 그 엄지 발가락을 엉덩이쪽으로 끌어 당겨보십시오 우리가 잡을거야 이 천천히 돌아와 센터 오른쪽으로 되돌아 가면 맨 위 슬라이드가 오른쪽 발 뒤로 이동합니다

우리는 내려갈거야 바로 뒤꿈치를 아래로 돌립니다 우리는이 앞 무릎과 좋은 정렬을 유지하려고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그것을 내버려 뒀다 너 뒤에서 그 막대기를 당기면 모든 허리 근육이 깨어 난다

천천히 오른쪽 발 뒤꿈치를 돌려 왼손이 위로 올라간다 오른손 너 뒤에 뱀을 구부려 라 머리를 가운데로 돌린다 목에 일어나세요 어서 가서 다시 보아라

왼쪽 다리를 서서히 곧게 펴세요 여기에 더 많은 안정성이 필요하다면 조금 더 키우십시오 좋아, 천천히 돌아와 센터에 서서 스틱을 사용하여 일어서도록 도와주세요 그래서 작은 부목 왼쪽 발 뒤에서 잘 시작하자 우리는 왼손잡이에게 갈거야 오른쪽 손이 아래로 내려 가면서 오른손이 내려갑니다

왼쪽 발 뒤꿈치가 땅을 향해 돌면서 45도 각도로 만듭니다 아래쪽으로 뻗어서 닿기 멋진 그립 당신 뒤에 붙어있는 플렉스 가슴 흉곽에서 좋은 스트레칭을 느껴야합니다 느긋하게 나간다 오른손이 왼손에 닿아 올라간다 찾다 왼손을 땅에 밀어 넣고 있는지 확인하면서 오른손으로 뒤로 젖히십시오

그것을 잡아라 오른쪽 다리가 오른쪽 엉덩이쪽으로 그 엄지 발가락을 당겨 밖으로 긴장하려고 지금 긴장을 풀어 계속 숨셔 그것에서 천천히 나오라 왼손이 올라간다 우리는 왼쪽 발을 조금 더 뒤로 밀면됩니다 좋아, 왼팔 바로 똑바로 단단한 그립은 당신이 할 수있는 한 그 오른손을 잡아 당겨

스틱이 가슴을 만져야합니다 플렉스 아래로 뒤꿈치가 왼쪽으로 조금 더 가져 가려고 이번에는 센터를보세요 플렉스 출시 왼쪽 발 뒤꿈치를 위로 돌리십시오 우리는 그 오른손을 높이 올 것입니다 저 왼발 뒤꿈치가 왼손에 닿아 있습니다 너의 뒤에 막대기를 구부리십시오 그것에서 천천히 나와라

바로 다리를 곧게 펴야 할 때 손을 재조정하십시오 적극적으로 그 발을 배굴로 끌어 당기십시오 우리가 한 명 더 천천히 나와 그래서 왼손 높게 왼쪽 발이 뒤로 미끄러진다 왼발 뒤꿈치가 손에 닿을 때까지 멀리 떨어 뜨려 너의 뒤에 막대기를 구부리십시오 왼쪽 견갑골 쥐어 짜기 해제 왼쪽 발 뒤꿈치를 위로 돌리십시오 오른손은 높이 올라간다

왼손은 가능한 멀리 내려 앉습니다 스틱을 뒤로 굴린다 이 천천히 나오라 바로 다리를 똑바로 펴라 호흡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천천히 풀어 라 이 천천히 나와서 일어 서자 좋아, 이제 우린 여기서 말 자세로 들어갈거야 그래서 내가하고 싶은 일은 단지 발을 흔들어 대다 내 / 외부가 편한만큼 넓어집니다

우리는 지금 할 약간의 닌자 흐름을 할거야 그래서 오른손은 높이 올라간다 내 엉덩이를 뒤로 돌릴거야 나는 왼손을 땅쪽으로 내려갈거야 내가 할 일은 우선 왼쪽에서 약간 내 엉덩이를 움직일거야

엉덩이를 왼쪽으로 움직이면 오른쪽으로 오른손이 돌아 간다 오른쪽으로 내 엉덩이를 이동하십시오 오른손은 왼쪽으로 간다 매회 조금씩 나아 지려고하는 약 3 명의 담당자 오른쪽으로 왼손을 지팡이에 올려 놓는 것이 도움이 필요하면 그 오른손에 손을 댄다 한번 더 왼쪽에 오른손을 뒤로 잡아 당깁니다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몸을 가로 질러 그 막대기를 당깁니다 이걸 천천히 서서 키가 크고 그 엄지 발가락이 왼쪽 엄지 발가락을 왼손에 닿게 놓아 둔다 지상을 향해 도달하십시오 뒤에 스틱을 당기면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스틱을 뒤로 당겨 라

왼쪽으로 시프트 너를 가로 질러 그 막대기를 당겨서 좋은 뻗기를 느껴라 안쪽 허벅지 모든 발가락이 땅에 닿아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오른쪽으로 시프트하면 조금 더 나아질 수 있습니다 좌우로 움직이는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한번 더 오른쪽으로 이동 그 뒤에 막대기를 당겨

왼쪽으로 도달 범위 센터로 돌아 오십시오 일어 서서 천천히 하나 더있어, 그래서 우리는 막대기를 잡을거야 여기 허리 높이로 잡아주세요 손이 어깨 넓이보다 넓어 질 것입니다 나는 막대기를 가볍게 잡아 당길거야

오버 헤드에 도달 할 것입니다 나는 조금만 더 기다릴께 그래서 나는 오른손으로 당길거야 내 왼쪽 엉덩이를 내밀어보십시오 나 자신을 되찾아

오른손으로 내 자신을 뒤로 당겨 왼쪽으로 당깁니다 여기에 약 2 개를 더 가져라 그래서 오른쪽으로 당겨 라 2 개의 왼쪽 당겨 오른쪽으로 할 수 없다면 각 담당자를 조금 더 찾으십시오 땅에 손을 대면 마지막으로해라

뒤로 당겨 라 과 긴장을 풀다 이제 너는 몸이 ​​따뜻해지는 것을 느낀다 하루를 보낼 준비가되었습니다 그래서 더 나은 스틱 이동성을 즐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