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MINUTE KILLER SHOULDER WORKOUT (ROUTINE) *NO EQUIPMENT NEEDED*

-무슨 일이야? Chris Heria입니다 다른 비디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식 Thenx의

오늘 우리는 미용 체조 어깨 운동을 할 것입니다 지구력을 키우기 때문에이 운동을 좋아합니다 stand, stand 팔 굽혀 펴기, 더 진보 된 움직임 이 루틴을 따라갈 수 있는지 봅시다 (활기찬 전자 음악) 자, 시작합시다 우리가 할 첫 번째 운동은 벽걸이입니다

우리는 벽을 향해 가고 땅에 손을 대고 어깨 너비를 벌리고 시작하겠습니다 벽을 최대한 높이 걸 으세요 정상에 도달하면 손끝으로 누를 수 있습니다 앞으로 넘어지지 않도록 이렇게하면 벽 가까이에있게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할 수있는 한 벽에 가까이 가고 싶어 기술에 도움이 되니까요 그리고 당신의 손으로 전체적으로 훨씬 더 일단 여기에 오면 다시 내려올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그것을 오래 유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시 내려 와서 바닥을 만지지 마십시오 돌아와 우리는 5를 갈 거에요 그래서 이것은 2입니다 (활기찬 전자 음악) 좋구나 원한다면 약간의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느낄 때까지 정말 쉬고 싶어 당신이 계속 갈 수있는 것처럼 당신은 너무 오래 기다리는 것처럼 싶지 않아요 완전히 신선하다고 느끼거나 우리는 그 피로를 유지하고 싶다 그것을 통해 견딜 수 있습니다 다음 운동은 stand 어깨 탭입니다 벽을 향하여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네가 해냈 으면 좋겠다 코가 벽을 향한 상태에서 stand 벽걸이처럼

그래서 우리는 올라갈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최대한 벽 가까이에 손끝으로 누르고 발을 단단히 조여서 우리는 먼저 당신의 손가락에 올 것입니다 그런 다음 손을 들고 올라갑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어깨에서 어깨까지 올라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에게 맞는 진행을 선택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10 회 반복하려고합니다

뭐든간에 10 번 반복 해 봅시다 자신에게 맞는 진행 상황을 선택하십시오 시작하십시오 (활기찬 전자 음악) 너희들은 그런 기분을 자유롭게 느낄 수 있습니다 아니면 천천히 걸을 수 있고 어느 것이 더 편한지 다음에 할 운동은 손으로 펴기 팔 굽혀 펴기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이런 식으로 팔 굽혀 펴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벽을 마주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저는 당신이 이런 식으로 해주길 바랍니다 이제 우리는 모든 운동을 이런 식으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유는 당신이 손으로 할 때 때문입니다 이쪽으로 벽쪽으로 몸의 무게 분배되고 강제로 쌓이게됩니다 서로의 위에, 그래서 당신의 기술을 도와 또한 그것이 어떻게 될지 느끼는 데 도움이됩니다 실제로 좋은 형태의 stand을 잡습니다 우리는 팔 굽혀 펴기를 그렇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느낄거야, 훨씬 더 어려워 다른 방법으로하는 것보다 그럼 가자

(활기찬 전자 음악) 최대한 가까이 다가 가면서 손끝으로 밀어 넘어지지 않습니다 좋구나 다음에 할 운동은 stand 업입니다 우리는 벽으로 올라갈거야 그리고 당신은 손으로 걷어차는거야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팔을 유지하려고합니다 최대한 똑바로 한 발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맨발로 함께 모입니다 다른 발을보십시오

그리고 결국, 당신은 두 발로 그것을하고 싶어 팔을 똑바로 유지하십시오 그래서 우리는 걷어차 고 시도하고 할 수있는대로 느리게 내려갑니다 따라서 stand- 업은 부정적입니다 (활기찬 전자 음악) 좋아, 거의 다 끝났어 다음으로 파이크 푸시 업을 높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높은 표면을 찾습니다 우리는 그런 파이크를 개최하려고합니다 엉덩이에서 똑바로 다리 엉덩이에서 손까지

그래서 우리는 그 입장을 가정 할 것입니다 홉, 머리의 왕관을 내려 이전에 손으로 펴는 팔 굽혀 펴기로 한 것처럼 시작하겠습니다 10을 시작하겠습니다 (진정한 전자 음악) 놀랄 만한 좋아, 마지막으로 우리는 갈거야 손으로 쥐기 지구력을 위해 벽을 붙잡을 수 있습니다 할 수있는 한 최대한 시도하거나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자립을 유지하고 최대한 활용하려고 할 수있는 한 벽을 잡고 가자

사실, 둘 다하자 (활기찬 전자 음악) (큰소리로 외친다) 오 마이 갓, 이제 당신은 그것을 느낄 것입니다 계속해서 몇 개의 팔렛트를 잡아 봅시다 우리가 할 수있는 한 오랫동안 가자, 이것이 마지막 움직임이다 (진정한 전자 음악) 조금 흔들립니다

괜찮아 (활기찬 전자 음악) (큰소리로 외친다) 보시다시피, 미용술뿐입니다 이것은 킬러 어깨 운동입니다 흠이 있지만 주로 우리가 넣지 않기 때문에 여기에 AC가 있습니다 이 루틴을 네 번하고 싶습니까? 이 운동을 완료하려면 네 가지 루틴을 완료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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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화 (활기찬 전자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