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디션조절했어요

지난 주에, 나는 야구를했고, 약간의 유도를 논스톱으로했다 나는 결코 나 자신을 쉬지 않았다 그리고 내가 기분이 좋지 않았을 때 나는 작은 여행을 갔다

나는 아직도 그것으로부터 회복되지 않았다 오늘 운동하면 상처를 입을거야 몇 가지 공동 운동 훈련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약간의 이완 운동 자신을 좋은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쉽습니다

어깨 이동 (3 세트, 각 30 초) Dead Hang Stretch 목 스트레치 (3 세트, 30 초마다) 손목 스트레치 (3 세트, 30 초마다) 전 롤을 연습하는 것에서 손목이 아프다 손목 스트레치 (3 세트, 30 초마다) 백 스트레치 (3 세트, 각 30 초) 척추 근육의 근력 강화 (3 세트, 각 30 초) 골반 스트레칭 (3 세트, 30 초마다) 허리 스트레칭 (3 세트, 30 초마다) 제발 구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