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기획 1편] 진짜 4주만에⁉️ 홈트레이닝으로만 11자 복근 만들기 도전🏃🏻‍♀️

안녕, 난 유리 야 나는 4 주 만에 11 abs를 얻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나가 시작하기 전에 이것은 나의 위이다 2 주 후에 나야 이것을 11 abs로 만드는 것은 정말로 어려웠습니다 내가 정확히 한 일을 보여주지 1 주 식사 : 먹기는했지만 무엇이든 먹고 덜 먹고 기억하십시오

밀가루와 술도 없습니다 요가 매트와 거품 롤러가 필요할 것입니다 내가 한 운동의 유형은 판자, 다리 올리기, 발톱, 발가락 터치, 앉은 무릎 위 제기, 자전거, 사이드 crunches 나와 함께 시작하자 1 일차 나는 inbody 테스트를 할거야

나는 집에서 inbody 기계를 가지고있다 1645cm 신장 / 501kg / bodyfat 222 % / 근육 21 % / 내장 지방 4kg 어떻게 생각해? 나쁘지는 않지만 너를 봐, 너는 마른 체형이야

너보다 체지방이 더 많은 것 같아 더 중요한 것은 내장 지방입니다 그녀는 내 몸에 많은 내장 지방이 있다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알코올을 섭취하는 사람들은 내장 지방이 많습니다 애기 너는 덜 마셔야한다

1 일째 복부입니다 스트림에 올챙이가있어 의가 시작하자! 가자 이봐, 네가 움직여 라 ** 그래서 간단하게 우리는 복근이 얼마나 강한지를 점검 할 것입니다 판자를 치다 손가락을 건드리지 마라 좋아, 가자

여기에 우리가 간다 힘을! 됐어 잘 했어 좋은 엉덩이를 위로 – 나하고 있니? 네 기다려, 유리, 당신의 몸은 조용한 모드에 있습니까? 시체를 조용한 모드로 돌릴 필요가 없습니다 얼마나 오래 되었습니까? 22 초 이제 너는 떨어지고있어

내려와, 끝났어 기본 단계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첫째로, 우리는 약간의 다리 인상을 할 것입니다 이처럼 다리를 올리세요 방법? 똑바로 세우다 언제까지 내려야합니까? 나는 너에게 진동을 느낄 수있다

쪽으로! 너의 아픈를 사용! 너 거기 간다 그것을 내려 놓자 잘 됐어 자, 일어나! 우리는 10 명의 담당자를 할 것입니다 1 2 9 아니, 아니, 그건 중요하지 않아

너는 더 내려 가야 해 이 것은 계산되지 않는다 어째서? 아니, 계산하지 않아 다시 내려 놔 아홉! 쪽으로 리바운드하려고하지 마라

다리를 접다 이것이 기본 수준입니까? 기본 오, 좋은 지적이야 너는 다리를 반으로 접어 야한다

그게 왜 그렇게 고통 스러웠는지 (묵살) 네, 다리를 접은 다음에 쪽으로! 이제 더 쉬워 졌죠? 다리로 똑바로 해보지 만 너무 힘들면 그러면 다리를 반으로 접고 계속 할 수 있습니다 (유리는 아빠의 소리 만들기를 계속한다) 좋아, 이제 30 초 쉬고있어 우리는 범죄 예방을 할 것입니다 가슴을 당겨, 거기 가서 너

너가 갈 수있는 한 너의 가슴을 당겨 라 1 2 마지막으로, 위로! 그것을 잡아! 그것을 잡아! 이 사람 이 하나는 정말 아파! 상처 받는다 ♬ 자전거 ♬ 마치 자전거를 타는 것처럼 이 거품 롤러에 몸을 기울이십시오 그것에 기대다 다리를 올리다 여기에 우리가 간다

너 불타고 있는거야? 삼 괜찮아? 너 괜찮냐? 너 괜찮지 않아? 너의 첫날이기 때문에 좋아질거야 발가락 터치 누워서 팔을 뻗어 라

너는 너의 손으로 발가락을 만질거야 네가 올 때 숨을 쉬어 라 어서, 숨을 쉬어 라 한 번 더 가세요 다리를 움직이지 마라

3, 숨을 내쉬세요! 목을 긴장시키다 좋은 직장 동료 숨을 쉬다 헤이, 헤이 이봐, 숨 쉬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사이드 crunches 할거야 이렇게 누워서 다리를 90도 만들어라 그녀는 귀엽다 너는 위로 봐야한다

이 부위를 조이십시오 (외부 사선 근육) 옆구리, 알 잖아 전문 외모를 원한다면 외부 사선 근육이라고 부르세요 사람들이 11 abs를 말할 때, 그것은 옆구리 지역의 근육을 의미합니다 아, 이제 알 겠어 너의 몸을 위로 밀고, 너의 다리를 90도 만들려고 노력해라

1, 2, 3이 같은 천장을 보아라 좋은 아니, 너무 많아 너는 가야 돼 밖으로 숨을 내 쉬어 라 둘, 잘 했어, 세 마지막! 십! 너 거기 간다! 쉬어 라 반대편 반대편

와라 가기! 하나! 두 괜찮아 하위 잘 했어 게에 사 에키스 좋은 직장 유리 너의 위치로 돌아 가자 끝내자 이건 쉬울거야

이것처럼 다리를 끌어 올려라, 좋아 하나, 좋아, 두! 좋은! 다섯! 아니 아니 아니 아니 부정 행위, 친구 너의 목을 움직이지 마라 아홉 살, 마침내 10 거기 가서 끝마친! 자, 두 세트 더하자

뭐? 나는 2 세트 더 말했다 한 세트 만했습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한 일을 기억하지? 그것들을 잊지 말고 더 많은 두 세트를하십시오 내가 참조 그래서 이것은 그렇지 않다

당연히 아니지 너는 나를 들었다 그래서 지금까지 2 번 더 반복 한 것을 반복합니다 맞습니다 너무 힘들다고 생각하니? 적어도 한 번 이상 반복한다 2 세트 더하자

더 더 더 사이클링 위치, 좌우 각 20 회, 좌우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좌우로하고, 총 40 번 그렇게 간단합니다 좋아, 잘하고있어 좋은 끝났어

오늘 잘 했어 오늘의 가정 교육을위한 그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나의 첫날이기 때문에 2 세트 이상을 할 수 없었다 이 첫 주 동안 매일 운동을 계속할 것입니다 각각 3 세트 선생님이 저에게하라고 한 말을 할 것입니다

도전을 수락했습니다! 넌 할 수있어! 너도 운동하고 싶어? 그게 너 요가 매트에있는 이유야? 좋은 여자, 너의 식사를 즐긴다 2 주 후 3 주 첫날 오늘부터 나는 트레이너의 도움없이 운동을 할 것입니다 판자, 버피 테스트, 크런치 등등 나는이 커플들을 전에보다 더 많이 만들거나 집에서 내 몸을 더 힘들게 만들거야 4 주째가 끝날 때까지 내 비디오가 마음에 든다면 좋아하고 구독 해주세요 ^^ 다음 동영상을 기대해주세요 나중에 봐 ^^